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사는거야? 거르는거? 호마 추천 0 비추천 1 댓글 10 조회수 143 작성일 2021-01-20 10:20:51 https://arca.live/b/counterside/20121876 알려줘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0] Lio 2021-01-20 10:21:07 ㄱㄱ 펼쳐보기▼ Lio 2021-01-20 10:21:20 보급소에서 기밀채용계약서 쿼츠로 나오면 그거 무조건 삼 펼쳐보기▼ ㅇㅇ 2021-01-20 10:21:09 나는 거름 펼쳐보기▼ 나루터지기 2021-01-20 10:21:11 사는거 펼쳐보기▼ 독호메 2021-01-20 10:21:15 쿼츠 쪼들리지만 않는다면 쿼츠 기채권은 풀매수 펼쳐보기▼ Recette 2021-01-20 10:21:25 난 삼 쿼츠 기채로 바꿀기회 한정적이여서 펼쳐보기▼ 불지옥카사 2021-01-20 10:21:27 쿼츠 여유되면 사도됨 펼쳐보기▼ 주시윤 2021-01-20 10:21:34 *수정됨 난 무조건 삼 애초에 기채권을 쿼츠로 구매할수 있는 루트가 별로 없음 펼쳐보기▼ 호마 2021-01-20 10:21:42 이거구나 펼쳐보기▼ 세실리아 2021-01-20 10:28:37 나는 기채때매 보급소 리롤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300분탕이 레전드였지 [10] ILO 2021.01.20 153 1 솔직히 가챠 천장 찍는게 낫지 ㅋㅋ [7] ㅇㅇ (182.214) 2021.01.20 1306 41 아까 물어본 뉴비인데요 [6] ㅇㅇ (58.232) 2021.01.20 111 0 한계초월 나유빈부터 시켜? [7] 코토노하 2021.01.20 160 0 건틀렛 메카박이분들 베로롱 때문에 고민이신가요?? [11] 뭐함 2021.01.20 163 0 혹시 48렙패키지는 머있는지 아는사람 [1] Zabanya 2021.01.20 81 0 각힐 쉴드 공뻥대신 레방 30% 받으면 ㄱㅊ냐? [1] 응애나추룡아가 2021.01.20 72 0 전보단 운영 좋아진거임? [3] 망고야 2021.01.20 114 0 이 여캐는 누구야? [10] ㅇㅇ 2021.01.20 163 0 내 베로니카가 지는 이유 알았다 토깡이 2021.01.20 91 0 아니 근데 솔져를 살려달라니까 [18] lllBoomerlll 2021.01.20 208 1 에델이 하룻밤 대가로 쥬지 요구하면 들어줄 거임?? [2] ㅇㅇ (115.143) 2021.01.20 69 0 너무 섯불리 판단한듯 죄송합니다 [8] 타다노 2021.01.20 150 0 린 시엔 얻으려면 메인을 돌아야함 보급작전을 돌아야함?? [6] 젖보지 2021.01.20 107 0 아 ㅋㅋㅋㅋㅋㅋ [7] 아라티 2021.01.20 107 9 각등이 일러가 닥등이 급이었다면 고민이 없었을텐데... [7] Ligeia 2021.01.20 132 0 건틀렛 코핀 아라크네가 닥등이보다 각유빈 잘잡는다던데 [5] Sorfe 2021.01.20 135 0 요즘 소빈이 쓰냐 [6] 팔도 2021.01.20 134 -1 이거보니 오지긴하내 [5] 응애나추룡아가 2021.01.20 122 7 기채 왜 20장 묶음으로 해놨을까 [5] ILO 2021.01.20 79 0 딜표볼때마다 드는생각 [1] 물리법칙 2021.01.20 65 0 이제 솔져잡는 메카닉 신캐 각이지? [2] 카카이즈 2021.01.20 58 -1 베로니카 싫어 잡기 짜증나 [5] ㅇㅇ (14.39) 2021.01.20 92 0 이거사는거야? 거르는거? [10] 호마 2021.01.20 143 -1 유리는 딱 나공익 잡을때 존나좋음 [1] 응애나추룡아가 2021.01.20 95 0 베로니카 스킨 봐도봐도 미쳤네 진짜로 [1] ILO 2021.01.20 121 1 스토리 한치 앞을 예상할수가 없네 [7] ㅇㅇ 2021.01.20 180 -1 모작권 보통 어디다씀? [5] qpqp 2021.01.20 90 0 이유리 개사기라는 글특 [6] 토깡이 2021.01.20 219 0 카사 너무 떡상했자너~ [4] 조시커맨 2021.01.20 159 4 예전에 몇번 살짝 불타서 신규이벤트 안만들었나 [4] 베버 2021.01.20 78 0 베로니카는 진짜 설계 잘못했네 [21] lllBoomerlll 2021.01.20 240 0 각유나 에델 이유리면 전당 깡패 아닐까 나루터지기 2021.01.20 39 0 카사챈은 캬루가 지배한다 [7] 야스칼리버 2021.01.20 1319 3 각성 유미나 딜링 능력.jpg [2] 1q2w3 2021.01.20 193 0 리코리스 일러는 레어도좀 높아도 될거같은데 [2] ㅇㅇ (175.123) 2021.01.20 107 0 아 그럼 지금 시점에 리세계로 시작하면 상관업는거네? [7] 망고야 2021.01.20 124 0 성능충이면 이유리 뽑아라 [10] 날개그늘 2021.01.20 233 0 난 건공이 아님 [2] ㅇㅇ 2021.01.20 52 0 12일 동안 58개 모이겠지?? [6] ㅇㅇ (175.113) 2021.01.20 86 0 ✋질문 뉴비인데 [2] 척준경 2021.01.20 93 0 오늘 5천 찍음 ㅇㅇ 2021.01.20 53 0 포도알처럼 한알한알 빨고싶다 [3] 오새린 2021.01.20 219 1 이윾리가 각유빈 각힐 잘잡음? [2] 혹시브라운더스트아십니까정말갓겜 2021.01.20 86 0 ㅈ같은콘 [12] 토깡이 2021.01.20 138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20 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