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메카박이분들 베로롱 때문에 고민이신가요?? 뭐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63 작성일 2021-01-20 10:26:20 수정일 2021-01-20 10:26:31 https://arca.live/b/counterside/20122300 베로롱 하드 카운터 소개해드림솔져 추댐도 잇고 스나라서 스커 잘잡음 명중도 높아서 미스 잘 안뜸 갓캐입니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쪼시0 2021-01-20 10:26:59 계슬 2021-01-20 10:27:01 ㅇㅇ 2021-01-20 10:27:01 ㅈㄹㄴ 펼쳐보기▼ ㅇㅇ 2021-01-20 10:27:07 '불사' 펼쳐보기▼ Sorfe 2021-01-20 10:27:09 이걸 다연쟝각을 본다고? 펼쳐보기▼ TLCrow 2021-01-20 10:27:34 불사 시발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1-20 10:27:39 진지하게 업 받아도 안쓸듯ㅋㅋㅋㅋ 펼쳐보기▼ 뭐함 2021-01-20 10:27:56 업 받앗는데 잠깐스다 버려짐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1-01-20 10:28:55 불사때 즉사시켜주면 씀 펼쳐보기▼ 뭐함 2021-01-20 10:29:30 *수정됨 저거 레알 상향해줘야 함 마리아 궁극기 쓰는거 말고는 본적이 없음 ㄹㅇ 펼쳐보기▼ 불지옥카사 2021-01-20 10:29:3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제 시작 가능한거죠? [5] ㅇㅇ (58.232) 2021.01.20 78 0 대만섭 건공글에 비추 왜박혔나했더니 [18] 이디스애호해 2021.01.20 274 -2 건틀렛 건 패작하는데 좀 미안하네 [7] 넨도 2021.01.20 131 -1 시발 베로 같잖은데 류드나 투입할까 [9] lllBoomerlll 2021.01.20 109 0 이 게임 캐릭터 키우는거 왤케 어렵냐 [2] ㅇㅇ (14.6) 2021.01.20 84 0 건틀렛 시발 ㅋㅋㅋㅋ 각등이 당했다 ㅋㅋㅋㅋ [3] ㅇㅇ (14.37) 2021.01.20 135 0 300일 지부사건 레전드 [11] 토깡이 2021.01.20 165 0 각성 박상연 1주년때 픽업이라던데 진짜인가요? [2] 팔도 2021.01.20 81 -1 나작카? [4] 베버 2021.01.20 63 0 헉 ㅅㅂ 지원소대 이거 머임 [4] 학개롱 2021.01.20 109 0 챌린저 스나 출시하라 출시하라 카일웡 2021.01.20 38 0 오르카야 넌 아직 언니처럼 할수 없어요 [2] 야스칼리버 2021.01.20 138 1 건틀렛 생각해보니 베로가 최고 날먹캐 아니냐 [6] Sorfe 2021.01.20 163 0 컨소 버프걸때 쓰는포인트 리셋되거나 그럼? [8] ㅇㅇ (211.236) 2021.01.20 68 0 건틀렛 ㅋㅋ 업유닛 쥰내웃기네 두부두붕 2021.01.20 109 0 오퍼로 분탕 오지게치면 그것도 나름 장점있음 [8] Recette 2021.01.20 97 -4 샤오린도 스킬쓰면 딜로스임? [2] Zabanya 2021.01.20 68 0 베 로롱 음주미소 [2] ㅇㅇ 2021.01.20 94 2 류금테 가입신청 넣었다 [3] 반다크홈 2021.01.20 120 0 300분탕이 레전드였지 [10] ILO 2021.01.20 153 1 솔직히 가챠 천장 찍는게 낫지 ㅋㅋ [7] ㅇㅇ (182.214) 2021.01.20 1306 41 아까 물어본 뉴비인데요 [6] ㅇㅇ (58.232) 2021.01.20 111 0 한계초월 나유빈부터 시켜? [7] 코토노하 2021.01.20 160 0 건틀렛 메카박이분들 베로롱 때문에 고민이신가요?? [11] 뭐함 2021.01.20 163 0 혹시 48렙패키지는 머있는지 아는사람 [1] Zabanya 2021.01.20 81 0 각힐 쉴드 공뻥대신 레방 30% 받으면 ㄱㅊ냐? [1] 응애나추룡아가 2021.01.20 73 0 전보단 운영 좋아진거임? [3] 망고야 2021.01.20 114 0 이 여캐는 누구야? [10] ㅇㅇ 2021.01.20 163 0 내 베로니카가 지는 이유 알았다 토깡이 2021.01.20 91 0 아니 근데 솔져를 살려달라니까 [18] lllBoomerlll 2021.01.20 208 1 에델이 하룻밤 대가로 쥬지 요구하면 들어줄 거임?? [2] ㅇㅇ (115.143) 2021.01.20 69 0 너무 섯불리 판단한듯 죄송합니다 [8] 타다노 2021.01.20 150 0 린 시엔 얻으려면 메인을 돌아야함 보급작전을 돌아야함?? [6] 젖보지 2021.01.20 107 0 아 ㅋㅋㅋㅋㅋㅋ [7] 아라티 2021.01.20 107 9 각등이 일러가 닥등이 급이었다면 고민이 없었을텐데... [7] Ligeia 2021.01.20 132 0 건틀렛 코핀 아라크네가 닥등이보다 각유빈 잘잡는다던데 [5] Sorfe 2021.01.20 135 0 요즘 소빈이 쓰냐 [6] 팔도 2021.01.20 134 -1 이거보니 오지긴하내 [5] 응애나추룡아가 2021.01.20 122 7 기채 왜 20장 묶음으로 해놨을까 [5] ILO 2021.01.20 79 0 딜표볼때마다 드는생각 [1] 물리법칙 2021.01.20 66 0 이제 솔져잡는 메카닉 신캐 각이지? [2] 카카이즈 2021.01.20 58 -1 베로니카 싫어 잡기 짜증나 [5] ㅇㅇ (14.39) 2021.01.20 92 0 이거사는거야? 거르는거? [10] 호마 2021.01.20 144 -1 유리는 딱 나공익 잡을때 존나좋음 [1] 응애나추룡아가 2021.01.20 96 0 베로니카 스킨 봐도봐도 미쳤네 진짜로 [1] ILO 2021.01.20 121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20 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