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건틀렛 시발 ㅋㅋㅋㅋ 각등이 당했다 ㅋㅋㅋㅋ ㅇㅇ (14.37)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35 작성일 2021-01-20 10:30:34 https://arca.live/b/counterside/20122578 나유빈도 지워 버리고 대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asdfqwertty 2021-01-20 10:30:56 오늘자정의구현 펼쳐보기▼ 치후유 2021-01-20 10:33:18 전력으로 마써게써 펼쳐보기▼ 곽두철 2021-01-20 10:33:20 이걸 쓰네 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각유바 억제기들 많이 생겨서좋다 [1] ㅇㅇ 2021.01.20 95 0 베로 다뒤졌다 [10] lllBoomerlll 2021.01.20 172 0 카사만큼 한 게임이없어서 그런데 [3] ㅇㅇ (211.236) 2021.01.20 95 0 6,7월달에만 해도 이 겜 제발 처망해라 했었는데 [6] 스크류바 2021.01.20 126 0 사실 불족이 어느정도 살렸지 [1] 1q2w3 2021.01.20 70 0 건틀렛 업유닛이 좆같은 건틀렛의 돌파구가 될줄알았는데 [1] 나무는tree 2021.01.20 91 0 내 추천인 해주고 SSR랜덤권 받아갈 뉴비 [9] 한우쟝 2021.01.20 134 -8 메카박이들 faw소속 메카하나 나와줘야할듯 [2] Recette 2021.01.20 57 0 건틀렛 아라크네 성능 확실하구만 [6] ㅇㅇ 2021.01.20 122 0 너넨 300일 쿼츠 받아서 뭐함? [6] 나루터지기 2021.01.20 121 0 300분탕은 후속편도 레전드였음ㅋㅋ [2] ILO 2021.01.20 91 0 ✋질문 찍먹 고민하는 뉴빈데 질문좀 [4] ㅇㅇ (211.229) 2021.01.20 68 0 야 이겜 처음해보려고 하는데 [9] ㅇㅇ (121.174) 2021.01.20 92 0 상연이는 300일 기대하라고 말한적이 없다 [3] 베버 2021.01.20 53 0 건틀렛 파이어펀치 ㄹㅇ 미쳤노 [1] ㅇㅇ 2021.01.20 92 0 차량은 덕지덕지 뭐 붙어있는게 더 좋지않음? [5] 카카이즈 2021.01.20 106 -1 메카 블레이즈셋 단 하나! [4] 일하기싫다 2021.01.20 95 0 유저들이 잘못했네 ㅉㅉ [4] Zabanya 2021.01.20 88 -5 이제 시작 가능한거죠? [5] ㅇㅇ (58.232) 2021.01.20 78 0 대만섭 건공글에 비추 왜박혔나했더니 [18] 이디스애호해 2021.01.20 274 -2 건틀렛 건 패작하는데 좀 미안하네 [7] 넨도 2021.01.20 131 -1 시발 베로 같잖은데 류드나 투입할까 [9] lllBoomerlll 2021.01.20 109 0 이 게임 캐릭터 키우는거 왤케 어렵냐 [2] ㅇㅇ (14.6) 2021.01.20 84 0 건틀렛 시발 ㅋㅋㅋㅋ 각등이 당했다 ㅋㅋㅋㅋ [3] ㅇㅇ (14.37) 2021.01.20 135 0 300일 지부사건 레전드 [11] 토깡이 2021.01.20 166 0 각성 박상연 1주년때 픽업이라던데 진짜인가요? [2] 팔도 2021.01.20 81 -1 나작카? [4] 베버 2021.01.20 63 0 헉 ㅅㅂ 지원소대 이거 머임 [4] 학개롱 2021.01.20 110 0 챌린저 스나 출시하라 출시하라 카일웡 2021.01.20 38 0 오르카야 넌 아직 언니처럼 할수 없어요 [2] 야스칼리버 2021.01.20 138 1 건틀렛 생각해보니 베로가 최고 날먹캐 아니냐 [6] Sorfe 2021.01.20 163 0 컨소 버프걸때 쓰는포인트 리셋되거나 그럼? [8] ㅇㅇ (211.236) 2021.01.20 68 0 건틀렛 ㅋㅋ 업유닛 쥰내웃기네 두부두붕 2021.01.20 109 0 오퍼로 분탕 오지게치면 그것도 나름 장점있음 [8] Recette 2021.01.20 97 -4 샤오린도 스킬쓰면 딜로스임? [2] Zabanya 2021.01.20 68 0 베 로롱 음주미소 [2] ㅇㅇ 2021.01.20 94 2 류금테 가입신청 넣었다 [3] 반다크홈 2021.01.20 120 0 300분탕이 레전드였지 [10] ILO 2021.01.20 153 1 솔직히 가챠 천장 찍는게 낫지 ㅋㅋ [7] ㅇㅇ (182.214) 2021.01.20 1306 41 아까 물어본 뉴비인데요 [6] ㅇㅇ (58.232) 2021.01.20 111 0 한계초월 나유빈부터 시켜? [7] 코토노하 2021.01.20 161 0 건틀렛 메카박이분들 베로롱 때문에 고민이신가요?? [11] 뭐함 2021.01.20 164 0 혹시 48렙패키지는 머있는지 아는사람 [1] Zabanya 2021.01.20 81 0 각힐 쉴드 공뻥대신 레방 30% 받으면 ㄱㅊ냐? [1] 응애나추룡아가 2021.01.20 73 0 전보단 운영 좋아진거임? [3] 망고야 2021.01.20 11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20 10: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