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붙어있어야 떽띠껄해 보이지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차량은 덕지덕지 뭐 붙어있는게 더 좋지않음?
추천
0
비추천
1
댓글
5
조회수
106
작성일
댓글
[5]
ㅇㅇ
카카이즈
MBT
치후유
미야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우리 딸래미 눈썰미는 좋음
[5]
141
1
건틀렛
이번주 메카 해답을 찾았다
[4]
136
0
약한 메카닉이나 덕지덕지 붙이는거야
53
1
애초에 섭종까지 하기로 4월에 다짐했다
[3]
73
0
페도 새끼들아 딱대
[2]
86
0
소림 카케 내용 무엇
[9]
108
0
건틀렛
내 나이 39 드디어 플레를 달았다
[5]
117
6
1주년이라고 서윤천장픽업까지 좀 낮춰주면 갓상연됨?
[1]
60
0
건틀렛
각유바 억제기들 많이 생겨서좋다
[1]
95
0
베로 다뒤졌다
[10]
172
0
카사만큼 한 게임이없어서 그런데
[3]
95
0
6,7월달에만 해도 이 겜 제발 처망해라 했었는데
[6]
126
0
사실 불족이 어느정도 살렸지
[1]
70
0
건틀렛
업유닛이 좆같은 건틀렛의 돌파구가 될줄알았는데
[1]
91
0
내 추천인 해주고 SSR랜덤권 받아갈 뉴비
[9]
134
-8
메카박이들 faw소속 메카하나 나와줘야할듯
[2]
57
0
건틀렛
아라크네 성능 확실하구만
[6]
122
0
너넨 300일 쿼츠 받아서 뭐함?
[6]
121
0
300분탕은 후속편도 레전드였음ㅋㅋ
[2]
91
0
✋질문
찍먹 고민하는 뉴빈데 질문좀
[4]
69
0
야 이겜 처음해보려고 하는데
[9]
92
0
상연이는 300일 기대하라고 말한적이 없다
[3]
54
0
건틀렛
파이어펀치 ㄹㅇ 미쳤노
[1]
92
0
차량은 덕지덕지 뭐 붙어있는게 더 좋지않음?
[5]
106
-1
메카 블레이즈셋 단 하나!
[4]
95
0
유저들이 잘못했네 ㅉㅉ
[4]
88
-5
이제 시작 가능한거죠?
[5]
78
0
대만섭 건공글에 비추 왜박혔나했더니
[18]
275
-2
건틀렛
건 패작하는데 좀 미안하네
[7]
131
-1
시발 베로 같잖은데 류드나 투입할까
[9]
109
0
이 게임 캐릭터 키우는거 왤케 어렵냐
[2]
84
0
건틀렛
시발 ㅋㅋㅋㅋ 각등이 당했다 ㅋㅋㅋㅋ
[3]
136
0
300일 지부사건 레전드
[11]
166
0
각성 박상연 1주년때 픽업이라던데 진짜인가요?
[2]
81
-1
나작카?
[4]
63
0
헉 ㅅㅂ 지원소대 이거 머임
[4]
110
0
챌린저 스나 출시하라 출시하라
38
0
오르카야 넌 아직 언니처럼 할수 없어요
[2]
138
1
건틀렛
생각해보니 베로가 최고 날먹캐 아니냐
[6]
163
0
컨소 버프걸때 쓰는포인트 리셋되거나 그럼?
[8]
69
0
건틀렛
ㅋㅋ 업유닛 쥰내웃기네
110
0
오퍼로 분탕 오지게치면 그것도 나름 장점있음
[8]
97
-4
샤오린도 스킬쓰면 딜로스임?
[2]
68
0
베 로롱 음주미소
[2]
94
2
류금테 가입신청 넣었다
[3]
12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