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스피어..? 


이유리랑 팬드 잡기 좋네 어그로도 보호막으로 빼고


클랜도 리더로 2코해놓고 상대함선에 배치하니 적들은 클랜패고 우리는 프리딜 구도 나와서 은근 쓸만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