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저때도 그랬지만 공홈쪽이랑 이런 커뮤는 진짜 성향 안맞음


공홈쪽은 비틱질을 하든 멀하든 야한거만 아니면 거의 제재를 안함 결국 그런쪽으로 모이고 친목위주로 톡방운영하고 그럼


반대로 다른 갤이나 챈같은 커뮤는 저런거 하면 벤이고 


특히나 카사는 초창기에 저쪽이랑 진짜 싸우곤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