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대도 4분할 해야되고 그만큼 전력도 약해지니 힘드네 이거 안전지대나올 때까지 리트 안되나?
연협권 누구 줘야할지 몰라서 꽁쳐뒀는데 n, r등급애들 다 박아야할지 나중에 닥등이 나올때까지 존버해야될지 모르겠네

소대도 4분할 해야되고 그만큼 전력도 약해지니 힘드네 이거 안전지대나올 때까지 리트 안되나?
연협권 누구 줘야할지 몰라서 꽁쳐뒀는데 n, r등급애들 다 박아야할지 나중에 닥등이 나올때까지 존버해야될지 모르겠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