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걸 대체 언제 다 쓰냐 realtyp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125 작성일 2021-01-20 16:26:22 https://arca.live/b/counterside/20142219 뭔가 받아놓으면 이터니움 쌓이는거 회수 못할까봐 아까운데안받자니 5일만에 저거 싹다 쓸 수 있을지 모르겠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프레하 2021-01-20 16:26:37 금방 쓸거임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1-20 16:26:39 이벤트 돌리면 하루만에 뚝딱 가능함 펼쳐보기▼ sibalba 2021-01-20 16:26:42 세상에서 가장 웃긴 뉴비들의 착각 펼쳐보기▼ sibalba 2021-01-20 16:26:49 KF99마스크 2021-01-20 16:26:55 이벤맵 돌리면 순식간임 펼쳐보기▼ 아스피아 2021-01-20 16:26:55 이때가 그리워진다 펼쳐보기▼ 이터니움 2021-01-20 16:27:05 하루도 안걸릴걸 펼쳐보기▼ 나를위해살겠다 2021-01-20 16:27:09 저렇게 모아둬도 모두 받기 해보면 의외로 별로 안됨 펼쳐보기▼ 잉딩 2021-01-20 16:27:17 2~3시간만 이벤트 돌려보셈ㅋㅋ 펼쳐보기▼ 죽지않고 2021-01-20 16:27:19 부럽다 펼쳐보기▼ realtype 2021-01-20 16:27:37 뭘 하길래 이게 금방 써지는거야? 한번 나가면 500씩 쓰던데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1-01-20 16:28:44 보통 30분이면 2만정돈 나가니까 펼쳐보기▼ realtype 2021-01-20 16:30:20 변약수 2021-01-20 16:28:12 이벤뺑이돌면 순식간임 펼쳐보기▼ 변약수 2021-01-20 16:29:39 아마 초반엔 함선전 위주로해서 판당 오래걸려서 그럴수 있는데 나중에 이벤트지역 뺑이 돌리면 알게될거야 전투 한번당 5~600이라 펼쳐보기▼ realtype 2021-01-20 16:30:55 일단 저거 다 써버리려면 이벤트 레벨 맞추면 되겠지? 펼쳐보기▼ 변약수 2021-01-20 16:31:55 ㅇㅇ 그렇지 펼쳐보기▼ realtype 2021-01-20 16:32:13 ㅇㅇ (220.81) 2021-01-20 16:29:18 삭제 수정 순삭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 사실 게임하는 분탕임.. [2] ㅇㅇ 2021.01.20 87 0 클저랑 콜라보해도 하피는 안나올듯 [4] 오새린 2021.01.20 108 0 건틀렛 이걸 이기네 [4] ㅇㅇ (125.177) 2021.01.20 103 0 포럼에 글 3개 썼는데 [5] 베버 2021.01.20 140 -2 "맘마통이 하나... 둘...." [11] 인상깊은이름 2021.01.20 421 1 뭐임? [1] ㅇㅇ 2021.01.20 95 0 소림이는 아가야... [4] 카르텔잔당 2021.01.20 115 0 와따...어려움 2-1 열긴했는데 .... [1] 깜장이 2021.01.20 107 0 씨발 챈컨소도 다 모르는데 [5] 베버 2021.01.20 159 0 이쁜 눈나야 캐릭 원하는 사람 들와보셈 [10] 호감고닉no1 2021.01.20 229 -1 구인/구직 늒네 협력사랑 컨소시움 구함 [7] 핥짝핥짝 2021.01.20 133 0 이 겜 유저수 몇임? [13] 암콜 2021.01.20 149 0 ✋질문 이터니움 추진체 어케얻어.. [8] 녕나 2021.01.20 373 0 다이브 5개 남았는데 [3] Battleshipx 2021.01.20 68 0 그만 좀 오라고 씨발련들아 [2] 수램 2021.01.20 164 6 건틀렛 오늘 아침에 건포 600찍고 한판도안함 [1]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20 67 0 조만간 궤종시계 휘두르는 카운터 나올거같지 않냐 [2] 라나 2021.01.20 107 1 의심되는 애 한명 잘랐음 [3] 6번째 2021.01.20 158 6 인방언급게이냐??? [2] asdfqwertty 2021.01.20 113 1 각유빈 나오기 직전에 챈 광고 보고 시작했는데 ㅇㅇ (122.34) 2021.01.20 45 0 말 한 마디 없이 사람 기분 좆같게 만드는 법 [2] 히로아인 2021.01.20 246 -1 분탕은 이렇게 치는거구나 [3] 이터니움 2021.01.20 114 0 점마 왔네 ㅋㅋ [2] 응애나애기카붕 2021.01.20 100 0 이걸 대체 언제 다 쓰냐 [19] realtype 2021.01.20 125 0 여기 금태랑 상연이말고 또 얼굴마담 생겼다던데 [3] 네비올로 2021.01.20 83 0 숙제중 건포 빼기까지 마참내 [4] 구관조리병 2021.01.20 81 0 전에 그 분탕글쓴새끼 에픽챈에서 검거함 ㅋㅋ [18] 응애나애기카붕 2021.01.20 2039 53 ㅋㅋ 이새끼 아직도 말못하네 [3] 저는쓸모가많아요 2021.01.20 151 1 솔직히 난 포럼 별 악감정 없었는데 [2] 수램 2021.01.20 133 0 시그마 웨딩은 진짜 꼭 사줘라 [5] 마망쭈쭈조 2021.01.20 338 0 채용게임보고 한번 돌려봄 [2] 잉딩 2021.01.20 94 0 1주년에 스킨복각해도 할인안하지? [4] 저는쓸모가많아요 2021.01.20 115 0 솔저없는 솔저덱 [5] 110등 2021.01.20 135 0 생각해보면 공홈이랑 잘지내는 커뮤 본적이 없음 [5] 오새린 2021.01.20 147 2 이 겜 스토리 진행 왜이럼 [5] ㅇㅇ (220.76) 2021.01.20 104 0 콜라보 결정 [2] 호감고닉no1 2021.01.20 126 0 이유리 Pve에서도 좋은거같은데 [2] ㅇㅇ 2021.01.20 129 0 건틀렛 플레는 지옥이야 ㅇㅇ (14.37) 2021.01.20 75 0 또 싸이버거 쏘는거 없나 학점대폭발 2021.01.20 64 0 주문하신 깍두기 나왔습니다 [5] TWA 2021.01.20 85 0 카사 찍먹할려는데 블택으로 돌아감? [5] ㅈ도아닌걸로자랑 2021.01.20 97 0 이런거 보면 융핵 꼴아박고싶어짐 [2] 뭐해야하냐 2021.01.20 103 0 샤오린 웨딩vs시그마 웨딩 [9] 랜서 2021.01.20 113 0 각수연에 에델 있는거 딱 하나 있던데 [11] ㅇㅇ (218.235) 2021.01.20 105 0 컨소고로시 남일같지않노 [5] 아무튼아님 2021.01.20 14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20 16: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