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인게임이라 그런거지 류드가 던지는게 실제함선이잖음 umtyso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21 작성일 2021-01-20 17:26:45 https://arca.live/b/counterside/20144313 하림이한테 글레입니르가 꽂힌다생각하니 너무 불쌍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켄타레반스톨 2021-01-20 17:27:03 각서윤은 스토리에서 포드 꽂았음 ㅋㅋㅋㅋ 펼쳐보기▼ umtyson 2021-01-20 17:28:51 ㄹㅇ?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1-20 17:29:22 ㅖㅏ 걔 궁쓸때 함선 꽂는데 그게 포드였음 펼쳐보기▼ 독호메 2021-01-20 17:27:10 비사중 허벌창년이라 글레입도 들어감 펼쳐보기▼ sibalba 2021-01-20 17:27:43 풍혈뷰지 ㄷㄷ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애정과 성능은 비례하는거 아닐까? [4] umtyson 2021.01.20 110 0 응애 아가가붕이 카바 할거같아 겜너무 어렵다 뉴비인증ㅠ [27] ㅇㅇ (175.124) 2021.01.20 276 0 자러감 [3] 사라진다 2021.01.20 87 0 얘 키운 사람 있음? [12] 두부맛김치 2021.01.20 281 0 탭 왜 네모네졌지? [2] 베버 2021.01.20 75 0 솔직히 험비는 조호진보다 좋음 [5] 뱅레이 2021.01.20 110 0 ✋질문 이겜 리세로 시작하려면 [11] ㅇㅇ (119.70) 2021.01.20 187 0 민병대 나온다고 언제부터 얘기했냐 채용권 100장을 못넘네 [6] 제이콥키예스 2021.01.20 116 0 카바 [2] 행로 2021.01.20 135 0 근데 이겜 배터리 빨리는속도 미친거같음 [4] 막내작가 2021.01.20 174 0 패스캐릭 둘 다 여자면 오히려 실망할 것 같음 [7] 호감고닉no1 2021.01.20 140 -1 게임유저 1만명정도 되네 [8] 배추기모치 2021.01.20 237 0 호진이 까지마라 [5] 110등 2021.01.20 154 4 이거 꼬맹이 표정 치트기인거 같음 [2] 사라진다 2021.01.20 96 0 저 3연승함 [7] 저는쓸모가많아요 2021.01.20 99 0 2일차 누비 후기 [13] ㅇㅇ (49.166) 2021.01.20 148 0 조호진 보다 구린캐릭 잇냐? [11] 뱅레이 2021.01.20 173 0 1주년 어케 기다려 [1] ㅇㅇ 2021.01.20 72 0 카사는 대놓고 아재 취향 미시라고 정실부인 못박음 [5] 상점누나가좋아 2021.01.20 183 0 분노로 컴퓨터 선 끊어버리는 사람 [6] DButton 2021.01.20 162 0 솔직히 이수연 ntr은 꼴릴듯 [8] 오새린 2021.01.20 173 -1 솔직히 카사 NTR은 부사장은 부적합함 [1] 110등 2021.01.20 170 0 건틀렛 릴리 이 애미디진캐 카운터가뭐임? [34] 바이올렛 2021.01.20 268 0 인게임이라 그런거지 류드가 던지는게 실제함선이잖음 [5] umtyson 2021.01.20 121 0 늒네 새차 뽑아써요 [10] ㅇㅇ (112.172) 2021.01.20 113 0 아라크네 이거 죶사기같은데 마즘? [8] ㅇㅇ 2021.01.20 159 0 계란을 차에다 넣으면 ? [3] 사라진다 2021.01.20 116 -1 "지옥으로 가는 길은 선의로 포장되어 있다" [7] ㅇㅇ (14.37) 2021.01.20 324 0 이년은 왜이렇게 들썩들썩 거리는건가요?? [10] ㅇㅇ (222.120) 2021.01.20 175 0 1주년때는 패키지 뭐나올까 [2] 양하림 2021.01.20 88 0 니들 꺼무위키에도 광고 띄워지냐? [3] ㅇㅇ (1.241) 2021.01.20 104 0 건틀렛 건틀렛 왜 린시엔리더 아무도 안씀 [8] 저는쓸모가많아요 2021.01.20 192 0 나올법한 스킨 컨셉 뭐 있냐? [5] 블러드본 2021.01.20 98 0 이벤 스토리는 마왕이 나와야 재밌다 [5] 호감고닉no1 2021.01.20 111 0 와 진짜 완장들 과학수사뭐냐고 sibalba 2021.01.20 92 0 솔직히 통발겜<<엄마없는거같음 [6] 물리법칙 2021.01.20 131 0 이유리 컷신 꼴리는점 [4] 뷰룻 2021.01.20 940 1 저런거 원천봉쇄는 진짜 잘하는 게임이 하나 있는데 [5] 마망쭈쭈조 2021.01.20 179 0 제가밧음 [3] 도전자도미니엘 2021.01.20 91 0 ✋질문 챌린지 질문좀 Battleshipx 2021.01.20 90 0 제 기억으론 오픈 초창기도 분위기 존나 안좋았음 [10] 대가리깨진유인원 2021.01.20 187 0 술 한잔 마셨습니다.. [3] ㅇㅇ 2021.01.20 104 0 본인이 화를 조절하는 방법 [8] 허러터진전역맨 2021.01.20 97 0 스킨 각 나라 의상 입고 나와도 좋을듯 [10] 두부맛김치 2021.01.20 131 1 건틀렛 류드 명중이 1200인데 공익새끼 넉백한번을 못시키네 [1] 뭐해야하냐 2021.01.20 9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20 17: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