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알을 뽑았음

꼴림-핵이 없어서 성장을 못함

간나쓰선- 접음

대공 모작 난이도 씹창, 핵모자라서 레벨링 안됨

그와중에 발렌 이벤 막맵 몹 레벨 높아서 레벨링도 안되는데 몹 레벨 높다고 불탔던걸로 기억함

오르카 드랍버그 존 메이슨 드랍 버그

그리고 그와중에 함선 지급 사건도 터져서 조졌던거같음

솔직히 그때 남은 애들 발렌스킨 꼴려서 남아있던거 아닐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