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각성캐 좀 꼬울거 같은데 당장 PVP안하면

별문제 없을거 같고 복각하면 차차 뽑고

스킨도 1주년이면 살 수 있으니까 ㄱㅊ은거 같음

앞으로 많이 물어볼테니까 도와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