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에 류드는 스충셋에 실비아는 공속셋이고 셋옵만 본거라 장비는 그닥임 5인 넣자니 나중에 베로니카 뒤로 밀려서 전열 밀리고 4인 넣자니 딜이 부족한데 아래는 최대로 피깍았을때임 뭐로 스펙업해야 가능하냐 렙업? 쓰알은 각유나 주느라 실비아 1돌은 가능함 장비는 저게 최선일거같고 그리고 아다리도 좀맞아야하는지 어떨때는 반피 깍고 터져버리더라


좀만 더 몸비틀면 가능할거 같아서 질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