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대 나유빈 서폿덱이었는데
방패로 나유빈 뒷열 강평 유도하고
궁극기로 경직 전부 먹이니까 그동안에 라인 싹 밈.
R따리 함선 치곤 스킬쿨이 굉장히 짧고 알참.
란드그리스 써보세요
근데 걍 융합빨로 민거같음 사실




상대 나유빈 서폿덱이었는데
방패로 나유빈 뒷열 강평 유도하고
궁극기로 경직 전부 먹이니까 그동안에 라인 싹 밈.
R따리 함선 치곤 스킬쿨이 굉장히 짧고 알참.
란드그리스 써보세요
근데 걍 융합빨로 민거같음 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