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명 영업해놨는데


저번에도 이게 몇일차이로 날려먹은 사람 많고해서


얘네가 유도리 있게 이벤트 기간을 전후로 넉넉하게 잡아주지도 않았어서


2월 2일에 시작하라고 했는데 너무 많이 남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