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맨땅계 요기서 추천인 받고 찍먹하다


아 중구난방 육성하면 되도 않는구나 를 깨달음


컴터 켜고 샤오린? 이 아닌 잘생긴 카일윙을 받고 제대로 시작.


연봉은 우리 방벽남에 몰빵하고 다른친구들은 느긋히 사냥경치로 키우는 중..


2소대에는 솔져가 땡겨서 솔져버프 주는 아저씨 2인방 넣어줄거야!




사진 여러개 폰으로 어케 올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