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수영복 사준캐릭이 주시영이랑 이유미인데 왜 평가 구려짐 저는쓸모가많아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56 작성일 2021-01-20 17:48:22 https://arca.live/b/counterside/20144812 주시영은 사놓고 일러도 구려서 후회했는데 성능도 구려졌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ㅇㅇdb 2021-01-20 17:48:53 시영눈나 개꼴리는데 펼쳐보기▼ 무명 2021-01-20 17:49:27 우리 시영누나 음해하지마 펼쳐보기▼ 영원한라뉴비 2021-01-20 17:50:01 이유미는 딜인플레에 밀린느낌 걍 디펜이 다 뒤졌어 지금 힐데 살려내라! 펼쳐보기▼ ㅇㅇ 2021-01-20 17:50:10 이유미 좋은데 응애하지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리는 에델에 비해 뭔가 임팩트가 없더라 [4] 마망쭈쭈조 2021.01.20 103 0 건틀렛 이시발 내나유빈 ㅁ뭐하냐고!! [1] 바이올렛 2021.01.20 80 0 오랜만에 메인 스토리 다시보고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1.20 118 0 건틀렛 이거 건틀렛 유닛 나오는거 랜덤임? [2] Firuze 2021.01.20 79 0 테스트용 [1] 수램 2021.01.20 46 0 리벳 재배포 언재해 [8] 쿵쿵홍 2021.01.20 143 0 2팟 이렇게 괜찮겟습니까? [6] ㅇㅇ 2021.01.20 57 0 짤 존나 느리게뜨는거 나만그럼? [3] ㅇㅇ 2021.01.20 534 0 요즘 융합핵 존버하는데 [2] 양하림 2021.01.20 118 0 코누스 앰뒤련아 불불 끼워줬음 맞추라고 ㅇㅇ 2021.01.20 47 0 전장 스충스충이면 업드려 절하면댐? [9] ㅇㅇ 2021.01.20 118 0 나도 카운터사이드 하루 에스티아 쓰고싶은디 [7] 이리스유마 2021.01.20 130 0 독희삭희 구루미 이쁨 [4] 호감고닉no1 2021.01.20 107 0 이더딸려 융합핵 딸려 연협권 딸려 ㅂㄹㄹ 2021.01.20 50 0 야생추천인 왜들어옴? [2]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20 113 0 ✋질문 선택권 여기선 닥 카일임? [5] ㅇㅇ (49.164) 2021.01.20 124 0 이거머임 [1] ㅇㅇ 2021.01.20 61 0 레지나가 그렇게 좆사기임??? [11] 꼬접복귀러 2021.01.20 198 0 와 재앙 도우 ㄹㄹ스킨 미쳤네 [3] ㅇㅇ (222.239) 2021.01.20 126 0 이벤트 노말2지역이랑 어려움1지역중에 어디 도는게 나음? [2] ㅇㅇ (175.123) 2021.01.20 97 0 스토리가 다 이어지는 것도 꽤 보는 맛이 있네 [3] ㅇㅇ (119.197) 2021.01.20 97 0 아무리봐도 유미보다는 닥등이 닮음 [1] 아스피아 2021.01.20 94 0 늒네 2군팟은 어캐짜야 할가 [3] ㅇㅇ 2021.01.20 95 0 수영복 사준캐릭이 주시영이랑 이유미인데 왜 평가 구려짐 [4] 저는쓸모가많아요 2021.01.20 156 0 좆데 새끼들 존나 작네 [5] DButton 2021.01.20 128 0 전당장비 핸즈에 초침도 있노 쿵쿵홍 2021.01.20 56 0 이지수에게도 봄은 오는가 [1] umtyson 2021.01.20 89 0 이유리 융합 마려운데 [6] 뱅레이 2021.01.20 148 0 개뜬금없이 민병대이유리 등판해서 모은 채용권100장 꼴박했는데 [5] 제이콥키예스 2021.01.20 140 0 아 ㅋㅋ 구독자4천 노린다고? [1] ㅇㅇdb 2021.01.20 86 0 채용권이 없어서 천장도 못치네 [2] ㅇㅇ 2021.01.20 129 0 새벽카사를 하기위해 에너지 보충한다 [2] ㅇㅇ (121.149) 2021.01.20 73 0 구독자 4천되면 구독취소했다가 내가 자릿수 바꿔야지 [1]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20 58 0 누비 2일차 같은 1일차 ㅇㅇ (220.83) 2021.01.20 70 0 님들아 고급소재 부족하면 꼬접복귀러 2021.01.20 57 0 이겜 너무 재밌노 [6] 쿵쿵홍 2021.01.20 118 0 챈 구독자도 이제 4천 되겠네 [2] ㅇㅇ (121.128) 2021.01.20 71 0 에델 시그마 양하림 딱대 ㅋㅋㅋ [2] 석화 2021.01.20 129 0 각힐 진짜 탱킹력하나는 개미쳤노 [3] 나유빈 2021.01.20 170 0 건틀렛 릴리 개사기네 어케잡음? [1] 두부맛김치 2021.01.20 127 0 그 앞머리 들어올리는분 이름이 머임? [4] 행자 2021.01.20 129 0 사진 또 안보이는거같은데 [1] 수램 2021.01.20 89 0 건틀렛 카린웡 개사기캐네 어케잡음? [10] ㅇㅇdb 2021.01.20 208 0 레이드들어가자마자 설정들어가서 나가면 되는거 맞음? [3] ㅇㅇ (175.123) 2021.01.20 98 0 병신캐 구별법 [7] 수램 2021.01.20 183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20 1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