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라이노는 코뿔소 ㅇㅇ (124.57)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79 작성일 2021-01-25 01:25:16 https://arca.live/b/counterside/20332332 루미 라이노 썬볼 극태조합 요즘 안쓰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제이크 2021-01-25 01:27:16 어제 4300대인가 한놈 만났는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당 1-3 머키워야됨? [1] 예아 2021.01.25 83 0 지금 시작할만함? [5] ㅇㅇ 2021.01.25 60 0 응디탁주 넘 싫어 [1] 요포포이 2021.01.25 62 0 ep5끝나고 나오는 엔딩크레딧에서 [5] ㅇㅇdb 2021.01.25 110 0 존메 정도는 업 뜰만할텐데ㅋㅋ [2] ㅇㅇ (210.126) 2021.01.25 75 0 건틀렛 링컨 생각보다 딜 잘나오네 [2] 심장발전소 2021.01.25 106 0 건틀렛 ㄹㅇ 제이크 업주간은 안키웠으면 헬이더라 무딱 2021.01.25 69 0 건틀렛 3일 쉬고 건 하니까 좀 낫네 [2] DButton 2021.01.25 89 0 이유리 진짜 존나 쎄긴한듯 벨리칸 2021.01.25 119 0 건틀렛 야등이가 벤상태 좋아서 그렇다고하는대 [1] ㅇㅇ (110.13) 2021.01.25 112 1 건틀렛 메카 템이 좋아서 지는거 말도 안됨 [6] ㅇㅇ (110.15) 2021.01.25 134 3 에델 레이드딜이 잘나옴? [3] 칠영나비 2021.01.25 105 0 탱제이크냐 딜제이크냐 [3] J백수 2021.01.25 90 0 전당4 오토덱에 각유빈 쓰는 게이 있음? [12] 엘빅이 2021.01.25 120 0 지금 라이노 씀? ㅇㅇ (210.126) 2021.01.25 50 0 개선 장비 중간단계에 대해 뭔가 더 있어야 할거같음 [2] 마망쭈쭈조 2021.01.25 166 3 이름하야~ 트리플 A! [3] DisplayPort 2021.01.25 102 0 전당은 진짜 존나 웃기는 곳임 [4] Zabanya 2021.01.25 114 0 리세계사고 일주일정도 찍먹해서 월정액이라도 사고싶은데 일단참는중 [1] ㅇㅇ (61.36) 2021.01.25 69 0 메카덱 각유빈 각유나 베로롱 없을땐 존나 강력하긴해 [1] 사라진다 2021.01.25 76 0 이번주 순수솔져덱이 느끼는 메카 ㄹㅇ.. [1] 벨리칸 2021.01.25 141 0 얘 누구냐 [2] 더블 2021.01.25 107 0 건틀렛 것보다 지금 이유리가 카운터 죄다 잡아먹고있어서 문제같음 [10] 노드왕 2021.01.25 240 0 다시한번 복습 카사 3진영 [2] 엘빅이 2021.01.25 118 0 라이노는 코뿔소 [1] ㅇㅇ (124.57) 2021.01.25 79 0 겜 찍먹하러왔어요 [6] ㅇㅇ (211.179) 2021.01.25 116 3 고급 장비 소재 보통 어디서머거? [2] ㅁㅁㅁㅁ 2021.01.25 71 0 오 [1] 이제 2021.01.25 56 0 공포,기괴] 주문하신 가짜구세주.jpg [4] 꿀때지 2021.01.25 150 0 건틀렛 제이크 워커 [2] J백수 2021.01.25 106 0 스커덱도 이유리 유나덱도 이유리 나유빈 덱도 이유리 메카덱도 이유리 니가와도 이유리 히로아인 2021.01.25 74 0 야누스 너무 섹스하게 생김 ㅇㅇ (121.185) 2021.01.25 31 0 아 시간 몇시간만 되돌리고싶다 색인 2021.01.25 59 0 ✋질문 일단 오늘부터라도 우편물 이터니움은 존버가맞을까? [2] 사트스키 2021.01.25 102 0 옛날글 보는데 웃기농ㅋㅋㅋㅋㅋ [4] 젖보지 2021.01.25 124 2 160뽑 라인업에 묘갤러 2021.01.25 87 0 얼마나 재수가 없는지 궁금하다는 사람이 있길레 [4] ㅇㅇ (121.111) 2021.01.25 139 0 그 야누스가 반피까이면 변신하는애 맞죠? [1] ㅇㅇ (59.14) 2021.01.25 75 0 카사 뭔데 구글 평점 4점대까지 치고 올라갔냐 [1] 그만잘해 2021.01.25 67 0 근데 건공 상위권 메카닉은 [12] 메사이어 2021.01.25 121 0 뉴빈데 그림자 1-2 까지만 깨지는데 [4] ㅇㅇ (59.15) 2021.01.25 79 0 건틀렛 이번주의 역겨움에 대처해보자 [2] DisplayPort 2021.01.25 194 1 건틀렛 근데 제이크 ㄹㅇ 개쎈듯 [3] 곽두철 2021.01.25 114 0 건틀렛 진짜 메카덱 어떻게 이기냐? [8] ㅇㅇ 2021.01.25 168 0 장비는 아직도 뭔가 어렵네 [2] ㅇㅇ (61.36) 2021.01.25 4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25 01: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