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당 1-3 머키워야됨? 예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82 작성일 2021-01-25 01:33:51 https://arca.live/b/counterside/20332563 ㄹㅇ 공략처럼 병신같은 빠밤새끼 키워야됨? 이새끼 ㄹㅇ ㅈ 병신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엘빅이 2021-01-25 01:36:17 공략탭에 전당1 검색하면 많이나옴 거긴 오토도 쉬울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벤트 어려움 3 뭐들고감?? [1] ㅇㅇ 2021.01.25 48 0 건틀릿 누르면 화면까매지면서 안되는데 ㅇㅇ (112.166) 2021.01.25 27 0 ✋질문 최이나 버그 1년째 방치중인거 실화임 ? [1] 카붕이 2021.01.25 97 0 제이크!제이크!제이크! 소닉 2021.01.25 44 0 사거리 미리 볼수있는 방법없나? [3] ㅇㅇ (59.15) 2021.01.25 68 0 야 솔직히 SSR픽업 확률이 1%인데 천장을 치겠냐 병신도 아니고ㅋㅋㅋㅋㅋㅋㅋ [15] 헤으응나죽어 2021.01.25 1587 39 장비파밍 방식이 문제인점 [4] 꿀때지 2021.01.25 117 0 카사역사가 대만같노 [1] ㅇㅇ (121.172) 2021.01.25 98 0 라이노 오토만 해도 플레 2까진 그냥 뚫는다 [1] ㅇㅇ (116.36) 2021.01.25 72 0 카사 왤케 재밌냐고ㅜㅜ [28] 탕건 2021.01.25 186 0 레일리가 카운터판정임? [1] 칠영나비 2021.01.25 68 0 프로 씹덕의 아침을 여는 j-pop 추천 [3] 청안아이 2021.01.25 307 0 메카나 솔저에 전진출격+출격기 스커 내주면 [2] 마망쭈쭈조 2021.01.25 57 0 이유리는 4코로 나왔어야 했다 74 2021.01.25 53 0 이번주 최지훈 나오면 [6] J백수 2021.01.25 104 0 건을 ㄹㅇ 흥미진진하게 즐기는법.. 벨리칸 2021.01.25 40 0 스충 70% 맞추면 [8] 젖보지 2021.01.25 131 0 건틀렛 솔직히 이번주 미야덱 개꿀일거같은데 [2] 랑향 2021.01.25 70 0 꼴리는 짤 위천마펀치 2021.01.25 75 1 라이노 개꿀잼임 ㅋㅋ ㅇㅇ (59.15) 2021.01.25 44 0 샤오린이 유나진짜잘잡는듯 [2] Zabanya 2021.01.25 95 0 건틀렛 뉴비 건틀릿덱도와주세요 OENEB 2021.01.25 62 0 유리누나가 유나도 녹이는거 아님? [3] 엘빅이 2021.01.25 114 0 전당 1-3 머키워야됨? [1] 예아 2021.01.25 82 0 지금 시작할만함? [5] ㅇㅇ 2021.01.25 60 0 응디탁주 넘 싫어 [1] 요포포이 2021.01.25 62 0 ep5끝나고 나오는 엔딩크레딧에서 [5] ㅇㅇdb 2021.01.25 110 0 존메 정도는 업 뜰만할텐데ㅋㅋ [2] ㅇㅇ (210.126) 2021.01.25 75 0 건틀렛 링컨 생각보다 딜 잘나오네 [2] 심장발전소 2021.01.25 106 0 건틀렛 ㄹㅇ 제이크 업주간은 안키웠으면 헬이더라 무딱 2021.01.25 69 0 건틀렛 3일 쉬고 건 하니까 좀 낫네 [2] DButton 2021.01.25 89 0 이유리 진짜 존나 쎄긴한듯 벨리칸 2021.01.25 118 0 건틀렛 야등이가 벤상태 좋아서 그렇다고하는대 [1] ㅇㅇ (110.13) 2021.01.25 112 1 건틀렛 메카 템이 좋아서 지는거 말도 안됨 [6] ㅇㅇ (110.15) 2021.01.25 134 3 에델 레이드딜이 잘나옴? [3] 칠영나비 2021.01.25 105 0 탱제이크냐 딜제이크냐 [3] J백수 2021.01.25 90 0 전당4 오토덱에 각유빈 쓰는 게이 있음? [12] 엘빅이 2021.01.25 120 0 지금 라이노 씀? ㅇㅇ (210.126) 2021.01.25 50 0 개선 장비 중간단계에 대해 뭔가 더 있어야 할거같음 [2] 마망쭈쭈조 2021.01.25 166 3 이름하야~ 트리플 A! [3] DisplayPort 2021.01.25 102 0 전당은 진짜 존나 웃기는 곳임 [4] Zabanya 2021.01.25 114 0 리세계사고 일주일정도 찍먹해서 월정액이라도 사고싶은데 일단참는중 [1] ㅇㅇ (61.36) 2021.01.25 69 0 메카덱 각유빈 각유나 베로롱 없을땐 존나 강력하긴해 [1] 사라진다 2021.01.25 76 0 이번주 순수솔져덱이 느끼는 메카 ㄹㅇ.. [1] 벨리칸 2021.01.25 141 0 얘 누구냐 [2] 더블 2021.01.25 10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25 01: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