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5만유저를 등에 입고 기세등등하게 출발했지만

대가리의 판단미스로 외세는 밀려오고 내부에서 붕괴

공략, 쨜 일부분만 겨우실코 아카라이브에 도착해서 다시 부흥하는게 딱...

고향에는 더이상 카사유저들은 없고 말안통하는 짱개새끼들만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