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귄 리서치의 하테나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프로 씹덕의 아침을 여는 j-pop 추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306
작성일
댓글
[3]
독호메
청안아이
독호메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ㅋㅋ 헬유리 란 말 오랜만에 듣네
[4]
137
0
건틀렛
요번주 메타 릴리,라이노,최지훈이다
[2]
124
0
5챕 분량 존나 많더라...근데
[3]
117
0
늒네 찍먹 중인데 브금 뭔가 심금 울리네
[3]
78
0
우편 개봉시기를 놓쳤다
[2]
79
0
하루 쉬면서 모은 이터니움이 2시간이면 증발하네
45
0
그러고보니 헬유리년 특수기랑 궁극기랑 인식 사거리가 다름
[5]
82
0
공략
[초보계정 육성 성장형]카운터사이드 2021년 1월 기준 계정 육성 방향 및 방법 -2편-
[29]
9228
17
릴리로 재우고 라이노로 두들겨패는거 씹사긴데?
[5]
130
0
님들 2소대 키울때 1소대랑 중복유닛 키움?
[9]
139
0
건틀렛
오늘 헬유리한테 어이없게 털린게
[5]
160
0
이터 벌써 다썻어...
[6]
69
0
이벤트 어려움 3 뭐들고감??
[1]
48
0
건틀릿 누르면 화면까매지면서 안되는데
27
0
✋질문
최이나 버그 1년째 방치중인거 실화임 ?
[1]
97
0
제이크!제이크!제이크!
43
0
사거리 미리 볼수있는 방법없나?
[3]
68
0
야 솔직히 SSR픽업 확률이 1%인데 천장을 치겠냐 병신도 아니고ㅋㅋㅋㅋㅋㅋㅋ
[15]
1587
39
장비파밍 방식이 문제인점
[4]
116
0
카사역사가 대만같노
[1]
97
0
라이노 오토만 해도 플레 2까진 그냥 뚫는다
[1]
72
0
카사 왤케 재밌냐고ㅜㅜ
[28]
186
0
레일리가 카운터판정임?
[1]
68
0
프로 씹덕의 아침을 여는 j-pop 추천
[3]
306
0
메카나 솔저에 전진출격+출격기 스커 내주면
[2]
57
0
이유리는 4코로 나왔어야 했다
52
0
이번주 최지훈 나오면
[6]
104
0
건을 ㄹㅇ 흥미진진하게 즐기는법..
40
0
스충 70% 맞추면
[8]
131
0
건틀렛
솔직히 이번주 미야덱 개꿀일거같은데
[2]
70
0
꼴리는 짤
75
1
라이노 개꿀잼임 ㅋㅋ
44
0
샤오린이 유나진짜잘잡는듯
[2]
95
0
건틀렛
뉴비 건틀릿덱도와주세요
62
0
유리누나가 유나도 녹이는거 아님?
[3]
113
0
전당 1-3 머키워야됨?
[1]
82
0
지금 시작할만함?
[5]
60
0
응디탁주 넘 싫어
[1]
62
0
ep5끝나고 나오는 엔딩크레딧에서
[5]
110
0
존메 정도는 업 뜰만할텐데ㅋㅋ
[2]
75
0
건틀렛
링컨 생각보다 딜 잘나오네
[2]
106
0
건틀렛
ㄹㅇ 제이크 업주간은 안키웠으면 헬이더라
69
0
건틀렛
3일 쉬고 건 하니까 좀 낫네
[2]
88
0
이유리 진짜 존나 쎄긴한듯
118
0
건틀렛
야등이가 벤상태 좋아서 그렇다고하는대
[1]
11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