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유리는 4코로 나왔어야 했다 74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2 작성일 2021-01-25 01:36:03 https://arca.live/b/counterside/20332624 이 미친년 3코 스탯이 아님여기에 카운터 피감 40% 보고 진짜 돌아버린건가 싶었음에델도 4코스트인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5챕 분량 존나 많더라...근데 [3] 젖보지 2021.01.25 117 0 늒네 찍먹 중인데 브금 뭔가 심금 울리네 [3] LAO 2021.01.25 78 0 우편 개봉시기를 놓쳤다 [2] 다사보 2021.01.25 79 0 하루 쉬면서 모은 이터니움이 2시간이면 증발하네 랜서 2021.01.25 45 0 그러고보니 헬유리년 특수기랑 궁극기랑 인식 사거리가 다름 [5] 노드왕 2021.01.25 82 0 공략 [초보계정 육성 성장형]카운터사이드 2021년 1월 기준 계정 육성 방향 및 방법 -2편- [29] 어반판타지 2021.01.25 9228 17 릴리로 재우고 라이노로 두들겨패는거 씹사긴데? [5] 물리법칙 2021.01.25 130 0 님들 2소대 키울때 1소대랑 중복유닛 키움? [9] 퐞좆망겜 2021.01.25 139 0 건틀렛 오늘 헬유리한테 어이없게 털린게 [5] DButton 2021.01.25 160 0 이터 벌써 다썻어... [6] 파카아 2021.01.25 69 0 이벤트 어려움 3 뭐들고감?? [1] ㅇㅇ 2021.01.25 48 0 건틀릿 누르면 화면까매지면서 안되는데 ㅇㅇ (112.166) 2021.01.25 27 0 ✋질문 최이나 버그 1년째 방치중인거 실화임 ? [1] 카붕이 2021.01.25 97 0 제이크!제이크!제이크! 소닉 2021.01.25 44 0 사거리 미리 볼수있는 방법없나? [3] ㅇㅇ (59.15) 2021.01.25 68 0 야 솔직히 SSR픽업 확률이 1%인데 천장을 치겠냐 병신도 아니고ㅋㅋㅋㅋㅋㅋㅋ [15] 헤으응나죽어 2021.01.25 1587 39 장비파밍 방식이 문제인점 [4] 꿀때지 2021.01.25 116 0 카사역사가 대만같노 [1] ㅇㅇ (121.172) 2021.01.25 98 0 라이노 오토만 해도 플레 2까진 그냥 뚫는다 [1] ㅇㅇ (116.36) 2021.01.25 72 0 카사 왤케 재밌냐고ㅜㅜ [28] 탕건 2021.01.25 186 0 레일리가 카운터판정임? [1] 칠영나비 2021.01.25 68 0 프로 씹덕의 아침을 여는 j-pop 추천 [3] 청안아이 2021.01.25 307 0 메카나 솔저에 전진출격+출격기 스커 내주면 [2] 마망쭈쭈조 2021.01.25 57 0 이유리는 4코로 나왔어야 했다 74 2021.01.25 52 0 이번주 최지훈 나오면 [6] J백수 2021.01.25 104 0 건을 ㄹㅇ 흥미진진하게 즐기는법.. 벨리칸 2021.01.25 40 0 스충 70% 맞추면 [8] 젖보지 2021.01.25 131 0 건틀렛 솔직히 이번주 미야덱 개꿀일거같은데 [2] 랑향 2021.01.25 70 0 꼴리는 짤 위천마펀치 2021.01.25 75 1 라이노 개꿀잼임 ㅋㅋ ㅇㅇ (59.15) 2021.01.25 44 0 샤오린이 유나진짜잘잡는듯 [2] Zabanya 2021.01.25 95 0 건틀렛 뉴비 건틀릿덱도와주세요 OENEB 2021.01.25 62 0 유리누나가 유나도 녹이는거 아님? [3] 엘빅이 2021.01.25 113 0 전당 1-3 머키워야됨? [1] 예아 2021.01.25 82 0 지금 시작할만함? [5] ㅇㅇ 2021.01.25 60 0 응디탁주 넘 싫어 [1] 요포포이 2021.01.25 62 0 ep5끝나고 나오는 엔딩크레딧에서 [5] ㅇㅇdb 2021.01.25 110 0 존메 정도는 업 뜰만할텐데ㅋㅋ [2] ㅇㅇ (210.126) 2021.01.25 75 0 건틀렛 링컨 생각보다 딜 잘나오네 [2] 심장발전소 2021.01.25 106 0 건틀렛 ㄹㅇ 제이크 업주간은 안키웠으면 헬이더라 무딱 2021.01.25 69 0 건틀렛 3일 쉬고 건 하니까 좀 낫네 [2] DButton 2021.01.25 88 0 이유리 진짜 존나 쎄긴한듯 벨리칸 2021.01.25 118 0 건틀렛 야등이가 벤상태 좋아서 그렇다고하는대 [1] ㅇㅇ (110.13) 2021.01.25 112 1 건틀렛 메카 템이 좋아서 지는거 말도 안됨 [6] ㅇㅇ (110.15) 2021.01.25 133 3 에델 레이드딜이 잘나옴? [3] 칠영나비 2021.01.25 10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25 01: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