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니면 전당 초반부 난이도 완화나 보상 강화를 하던가
조합만 맞추면 쉽게 깬다 그거 캐릭 다 있고 템 빵빵한 고인물기준임
템이라곤 스충 공속도 없고 공격셋만 몇개 있고 캐릭풀도 존나 좁으면 전당 1에서 막히고 2는 평생 못뚫음
어제 유나 질러서 뽑은 친구 진짜 거의 한달동안 못깨던 전당2 똥꼬쇼 해가면서 디코로 깨는거 도와주고 오니까 느끼는건데 아이템이 진짜 좆도없음 스충셋 주세요ㅎㅎ~ 스충 그거 하나 있으면 많은거임 공속 알렉스 줄것도 T1짜리까지 꾸역꾸역 맞춰야 하나 생기더라
전당을 깨도 1은 파편 수급량도 적어 2는 힘들어 한 3일 돌아서 75% 다 사도 크레딧이랑 장비소재가 없어 이벤트 돌면 돈은 벌리는데 장비소재는 없고 이벤트 교환은 다 해야겠는데 이터니움도 없고 장비소재는 언제 먹냐
근데 그거 파밍하고 만들려고 해도 장비칸이 200칸이네 쳐먹는 쿼츠 보니까 늘리기도 싫어지고 돈은 없어서 장비 만들지도 못하고
격전? 그거 ㄹㅇ로 내거 친구거 바꾼 격전템 다 안티시즈 안티타워 안티서포터 이런거 뜨더라 한방에 스충 공속 개소리지ㅋㅋㅋㅋㅋ
내가 보기엔 전당은 절대 중간단계가 못됨 근데 그게 아니면 진짜 아무것도 없는걸? 그거 아니면 뉴비 입장에선 컨텐츠가 진짜 아무것도 없을거임 뭐 그나마 뒤지게 머리아프고 보기만 해도 역겨운 자계뚫기? 메인 3별작?
어느순간부터 성장이란거 자체가 아예 완벽히 멈추고 거기서 레벨 10개는 더 올려야 다시 성장 시작임
지금 카사는 총체적 개에바임 협력전이 잘 나왔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