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누스랑 비교되긴하는데 한번만 각이쁘게나오면 바로 게임터트릴수있음
적이 에델 스킬맞고 넘어진동안
 딜로스로 우리팀이 먼저
적 전열 잘라버리면 파편나오기시작하면서
상대 싹다 파편되면서 빠르게 게임터트릴수있긴함
근데 이각 진짜 존나안나옴 30판에 한판정도나오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