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입복커들은 예전 겜 쓰러져갈때 욕이나 박고 비웃으면서 남아서 하는 애들 때리다가


좀 흥하면서 살아나니까 온거잖아




난 지금까지 있었던 분탕을 겪고도 계속 남아준 너희들이 더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