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서윤 뽑으면 거기다가 

다 투자 하려고 존버중인데

(못뽑는 선택지는없음 지금 71뽑 남았고

각서윤 나오면 현질해서 천장찍을거임)


다른애들 좀 키우는게 좋을까?

모아서 각성캐에다가 올인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