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걍 좀 봤는데 밸런스 나름 나쁘지 않은 것 같음. 근데 오퍼 기술 전수 비용이 문제임
이게 동일 등급의 오퍼를 먹여서 강화하면 강화율 100%가 나와야 하는데,
예를 들어 N따리 강화할때도 SSR에 N 먹인걸로 처리되는지 성공률 8%로 나옴
졸라 웃긴게 SSR은 이런 문제가 적음
SSR 중복 먹일때는 확률이 100%라 정보도 덜 들고 걍 개꿀임 (부옵 어지간한건 다 계산해보면 괜찮음)
기술 전수 비용이나 확률을 단순 오퍼 등급이 아닌 '먹을 오퍼와 먹일 오퍼의 등급 차이'로 결정할 필요가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