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부터 양쪽으로 꽉찬 UI에


가운데에 케익을 놔두니까 뭐 캐릭을 놓을수가없잔ㅇ하 ㅋㅋㅋㅋㅋㅋ


의자에 앉히면 평소에 ui떠있을땐 안보인다고 머저리들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