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아인츠바이 작전 애미뒤진거아님? ㅇㅇ (39.11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97 작성일 2021-02-02 06:46:00 https://arca.live/b/counterside/20729558 1-1 어케깨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켄타레반스톨 2021-02-02 06:46:17 1-1 그거 재출격 열심히 해야함 아인이 너무 ^^발 참피야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2-02 06:46:43 스탯 안그래도 1/2인데 아인이 메인이라서 아인 뒤지면 끝인데 아인이 앞으로 더 나와서 잘 쳐맞고 뒤짐 펼쳐보기▼ ㅇㅇ (39.115) 2021-02-02 06:47:28 삭제 수정 앰창좆쓰레기네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2-02 06:49:31 근데 존나 웃긴게 1-1은 진짜 존나 어거지로 10초남기고 깻는데 1-2는 오토로 해도 그냥 깨짐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혼자만 10명 차단먹였어 씨발 [3]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2.02 108 4 카붕이들아 브리트라는 몇종이냐 [1] 네모현 2021.02.02 55 0 태포는 아껴야겠네 [2] ㅇㅇ (58.235) 2021.02.02 72 0 겜이 매콤하노 [3] Radeath 2021.02.02 155 0 제발 각서윤 일러수정좀 ㅇㅇ (1.242) 2021.02.02 63 0 지휘기술 오퍼마다 고정임? [1] 위천마펀치 2021.02.02 54 0 각서윤 이유리 보다 후짐? [2] ㅇㅇ 2021.02.02 114 0 스포)뭐지? 새로운 보빔의 암시인가? 으으윽 2021.02.02 261 0 님들도 메인스트림 씹창남? [2] 서지수 2021.02.02 83 0 시발 이게 뭐노ㅋㅋㅋㅋ [2] 묘갤러 2021.02.02 115 0 오퍼 보조 기술이 랜덤인 거? [2] ㅇㅇ (121.139) 2021.02.02 65 0 류드밀라 스킨 사려했는데 [1] ㅇㅇ (222.237) 2021.02.02 98 0 페스 효율좋음? 스펙트 2021.02.02 37 0 오퍼스텟 함선확인해본사람? 인트라 2021.02.02 27 0 아니 오퍼레이터 뭔데 시발 [4] Edge 2021.02.02 175 3 오퍼 뽑아야 하나 레이브 2021.02.02 28 -1 노각계니까 좀 꼽긴꼬와지네 ㅇㅇ (119.67) 2021.02.02 55 0 사장실 배치 [1] DisplayPort 2021.02.02 94 0 시그마 10월 31일 이전에나옴? 선택권에 있음? [3] ㅇㅇ (211.220) 2021.02.02 167 0 각서윤 종신대사 [1] 각siun 2021.02.02 118 3 레벨달성패키지 그전에 있던거 삭제됨 작심삼일 2021.02.02 67 0 베리어 체력표시 따로 생겼네? [1] 색인 2021.02.02 53 0 아인1-1 스포) 뭐임??? [2] hver 2021.02.02 151 0 아인츠바이 작전 애미뒤진거아님? [4] ㅇㅇ (39.115) 2021.02.02 197 0 이거왜안됨 [1] ㅇㅇ (116.38) 2021.02.02 48 0 류드밀라 컷인 솔개 ㅋㅋㅋ [1] ㅁㅇ 2021.02.02 118 0 아니 이 보추련들 그냥 못 따먹어? [6] 밥풀 2021.02.02 141 0 아니근데 굳이 차단줘 하면서 오는겅모임 sibalba 2021.02.02 43 0 아니시발 1주년배경 개병신같네 ㅋㅋㅋㅋㅋ ㅇㅇ (27.100) 2021.02.02 108 0 뭔 ㅈ같은 버그 걸렸네 [2] ㅇㅇ (211.219) 2021.02.02 101 0 오퍼 스톱스톱 얘도 좋은듯? [10] 꼬접복귀러 2021.02.02 159 0 건틀렛 야 각서윤 쌘데ㅋㅋ [3] 110등 2021.02.02 356 1 오퍼레이터 생각만큼 최악은 아니네 gkdhkdhk 2021.02.02 77 0 2750모아서 뽑고 [3] ㅇㅇ (182.216) 2021.02.02 131 0 ✋질문 이제 한 보름 정도 된 늒네 오늘 이래저래 카운터 뽑았는데 진로 설정 좀 고수님덜 [6] ㅇㅇ (221.140) 2021.02.02 107 0 아니 시발 이게 뭐야 소림맘 2021.02.02 68 0 오퍼 문제점 [1] 졸린개 2021.02.02 140 5 대회 [로비 대회] 고스트 라이더 양하림 2021.02.02 133 1 힐데스킨삿어영 [1] 스와마망 2021.02.02 114 3 오르카 sd 진짜 씹사기네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2.02 117 0 아나스타샤 얘는 좋음? [5] ㅇㅇ (180.231) 2021.02.02 172 0 ✋질문 뉴비 시작가능해? [7] ㅇㅇ (218.233) 2021.02.02 131 0 아나스타샤 치피증 나왔다 [3] 람쥐썬더백만볼트 2021.02.02 103 0 뉴비 5.5 이내로 뭐사는게 제일 좋을까요?? ㅇㅇ (1.228) 2021.02.02 42 0 스킨 왤케 비싸냐 ㅇㅇ (131.147) 2021.02.02 5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2-02 0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