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알이 별로 없어서 그런데 한 70렙 정도는 해도 되나?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맨땅계면 각서윤 렙업 해도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82
작성일
댓글
[2]
물리법칙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게임 서버가 오락가락하는데 나만 그럼?
32
0
구인/구직
늒네 컨소시엄 구해여
41
0
각힐 내는 거 뻔하지ㅋㅋ
52
0
와 몬길 7년이나 됐네
[3]
98
0
에델이랑류드중에
[2]
33
-1
퍄퍄...
[1]
33
0
✋질문
지금 유닛 200인데
[4]
71
0
신비한 성머의 세개
[13]
128
0
✋질문
협력전 생기고나서 콘소시움 옮긴사람있음?
86
0
각성캐 뭐부터 키워야할지 알려줘
[5]
78
0
유입된 뉴비들 필독
[1]
196
2
내가 봤을 때 이 겜 스킨
[3]
113
1
뉴비는 사라지고 결국 침식체 되버림
[8]
156
6
킬러강으로 치어죽이는거 은근 난이도있네;;
[2]
96
0
12만팩 질문
[8]
182
0
이번 이벤없는 기간동안 빨책 오지게 챙긴다
[2]
69
0
✋질문
쿼츠로 이터니움 삼?
[2]
68
0
사실 미래전 각힐출시는 상연이 잘못아니지
[1]
73
0
맨땅계면 각서윤 렙업 해도됨?
[2]
76
0
각성캐말고 일반캐는 융핵누구먼저주는게 좋아??
[2]
70
0
이거 어케 깨냐
[7]
79
0
✋질문
님들 에피5까지밀었는데 뭐하면됨?
[3]
49
0
한섭 덜 뺏는만큼 대만섭에서 훔쳐올라나봄
[1]
76
0
맨땅계면 각서윤 렙업 해도됨?
[2]
82
0
한섭은 한달만에 한정을 내놓더니
41
0
뉴비 컨소에 들어오고싶은애들은 어케함
[3]
92
0
협력전/격전
협력전 도중에 들어오면 협력전 칠수있냐없냐
[3]
120
0
오늘부터 시작해도 보상 다 먹을수있음? 달달해?
[2]
83
0
리세계 샀는데 편성 뭐 어케 하고 밀면 돼?
[4]
124
0
에델 vs 로자 뭐부터 키워야함?
[2]
111
0
이거 각성선택 뿌리는거 맞음?
[4]
147
0
스킨 파랑옷 지아링 아니냐?
[2]
84
0
이새끼들 꽁트찍냐?ㅋㅋㅋ
[6]
214
2
이거 리셋 언제돼?
[2]
65
0
카사에 중국풍 캐릭 누구잇지?
[8]
124
0
건틀렛
오늘자 추천덱
[4]
137
0
각서윤 110찍어주고싶은데
[1]
68
0
아ㅋㅋㅋ 에피6 뭔데
[1]
75
0
건틀렛
니들은 첫턴에 유나 나오면 무슨 생각듬?
[11]
201
0
미래전..... 첫각성업뎃.... 반응
[40]
2707
63
내가 질문을 좀 잘못했네
[6]
131
0
설날 신스킨 캐릭터 누구여 ??
[2]
92
0
3층은 못깨겠다 ㅅㅂ...
35
0
건틀렛
요즘 건틀렛 존나 재미없음 병신컨텐츠
[7]
146
4
이제 5지역 민 뉴비인데 경험치 어디서 뺑이침??
[1]
6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