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킬러강으로 치어죽이는거 은근 난이도있네;; ㅇㅇ (121.18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5 작성일 2021-02-05 12:23:48 https://arca.live/b/counterside/20913342 차로 분명 맞췄는데 가끔 피 안다는경우도 있더라 ㅅㅂ 버근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삼바교실 2021-02-05 12:24:06 회피나 상대 특수기 슈퍼아머, 배리어 등 펼쳐보기▼ ㅇㅇ (210.126) 2021-02-05 12:26:29 삭제 수정 출격기 도중에 반격들어가거나 유효타격수 넘기거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리세계 뉴비 티켓 뭐 가져갈까 [1] ㅇㅇ (14.47) 2021.02.05 104 0 그만큼 각힐 밸런스를 맞추면 되려나? [3] 변약수 2021.02.05 77 0 홍콩 운영하는거 스비 아니지 않음? 학점대폭발 2021.02.05 32 0 요즘 피곤해서 숙제하기 너무 힘드러 소네마리 2021.02.05 18 0 복귀 할만한가요??? [9] ㅇㅇ (175.214) 2021.02.05 102 0 진짜 카사 스킨은 쩐다 ㄹㅇ.... [4] 세이 2021.02.05 165 0 뉴비 비상비상!!!!!!!!! [3] ㅇㅇ (211.205) 2021.02.05 69 0 이겜 스킨궁금한점 [4] sibalba 2021.02.05 114 -3 협력전 에리어 9 11 쳐달라는데 혹시 공략있음?? [7] ㅇㅇ (221.152) 2021.02.05 92 0 미래전 각성이 벌써 나오는 이유 [1] ㅇㅇ (211.198) 2021.02.05 114 0 이게임 서버가 오락가락하는데 나만 그럼? ㅇㅇ (221.163) 2021.02.05 31 0 구인/구직 늒네 컨소시엄 구해여 Flak 2021.02.05 41 0 각힐 내는 거 뻔하지ㅋㅋ ㅇㅇ (210.126) 2021.02.05 52 0 와 몬길 7년이나 됐네 [3] 사쿠라쨩 2021.02.05 98 0 에델이랑류드중에 [2] ㅇㅇ (211.211) 2021.02.05 33 -1 퍄퍄... [1] 초코깡통 2021.02.05 33 0 ✋질문 지금 유닛 200인데 [4] So 2021.02.05 71 0 신비한 성머의 세개 [13] byute 2021.02.05 128 0 ✋질문 협력전 생기고나서 콘소시움 옮긴사람있음? 실론 2021.02.05 86 0 각성캐 뭐부터 키워야할지 알려줘 [5] ㅇㅇ (116.39) 2021.02.05 78 0 유입된 뉴비들 필독 [1] Ryude밀라 2021.02.05 196 2 내가 봤을 때 이 겜 스킨 [3] Reconquista 2021.02.05 113 1 뉴비는 사라지고 결국 침식체 되버림 [8] 은청초 2021.02.05 156 6 킬러강으로 치어죽이는거 은근 난이도있네;; [2] ㅇㅇ (121.183) 2021.02.05 95 0 12만팩 질문 [8] ㅇㅇ (112.185) 2021.02.05 182 0 이번 이벤없는 기간동안 빨책 오지게 챙긴다 [2] ㅇㅇ 2021.02.05 69 0 ✋질문 쿼츠로 이터니움 삼? [2] ㅇㅇ (211.44) 2021.02.05 68 0 사실 미래전 각힐출시는 상연이 잘못아니지 [1] ㅇㅇ 2021.02.05 73 0 맨땅계면 각서윤 렙업 해도됨? [2] ㅇㅇ 2021.02.05 76 0 각성캐말고 일반캐는 융핵누구먼저주는게 좋아?? [2] sibalba 2021.02.05 70 0 이거 어케 깨냐 [7] 가리비조개 2021.02.05 79 0 ✋질문 님들 에피5까지밀었는데 뭐하면됨? [3] ㅇㅇ (175.120) 2021.02.05 49 0 한섭 덜 뺏는만큼 대만섭에서 훔쳐올라나봄 [1] ㅇㅇ (203.130) 2021.02.05 76 0 맨땅계면 각서윤 렙업 해도됨? [2] ㅇㅇ 2021.02.05 82 0 한섭은 한달만에 한정을 내놓더니 ㅇㅇ 2021.02.05 41 0 뉴비 컨소에 들어오고싶은애들은 어케함 [3]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2.05 92 0 협력전/격전 협력전 도중에 들어오면 협력전 칠수있냐없냐 [3] 대가리깨져도카운터사이드 2021.02.05 119 0 오늘부터 시작해도 보상 다 먹을수있음? 달달해? [2] lllIIllIIllI 2021.02.05 83 0 리세계 샀는데 편성 뭐 어케 하고 밀면 돼? [4] 미노난 2021.02.05 124 0 에델 vs 로자 뭐부터 키워야함? [2] 하세기 2021.02.05 111 0 이거 각성선택 뿌리는거 맞음? [4] ㅇㅇ (39.118) 2021.02.05 147 0 스킨 파랑옷 지아링 아니냐? [2] 갤주는암콜리 2021.02.05 84 0 이새끼들 꽁트찍냐?ㅋㅋㅋ [6] ㅇㅇ 2021.02.05 214 2 이거 리셋 언제돼? [2] 아우로라 2021.02.05 65 0 카사에 중국풍 캐릭 누구잇지? [8] ㅇㅇ (59.22) 2021.02.05 12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05 12: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