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전에 찍먹 하면서 돌계 느낌으로 이터만 쌓아뒀다가 열흘전에 복귀하고 열심히 렙업한 결과 침식체가 되부렀어

지금은 각성등신아 받기 전까지 얌전하게 융합핵 모으는중



이제 85브리트라도 혼자 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