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주화없는데 샤오린 신스킨 중국어더빙이면좋겠다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32 작성일 2021-02-05 12:55:07 https://arca.live/b/counterside/20915096 못가질바에 부셔버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파이크 2021-02-05 12:55:26 Zabanya 2021-02-05 12:55:40 소나냐 2021-02-05 12:55:41 중국어 배울 이유가 생겼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흑가은 환불해달라고 [4] 위천마펀치 2021.02.05 125 0 내가 누구? [1] 토깡이 2021.02.05 50 0 가은 버프받고 성능꽤쓸만해졌다고 들었는데 [1] Zabanya 2021.02.05 57 0 아 근데 좀 또 샤오린 또 가은 좀 그런데 [3] 마망쭈쭈조 2021.02.05 78 0 씨발 금태가 가은이 성능 조진 이유를 알겠다 [1] 267720 2021.02.05 50 0 리세계 키우는거도 재밌음 [1] 물리법칙 2021.02.05 49 0 건틀렛 왜 실버에 레벨 67이 서식하는거에요 ㅇㅇ (211.105) 2021.02.05 64 0 가은이 한국사람임? [9] 당장시작해 2021.02.05 107 0 유나스킨이면 살라햇는데 ㅋㅋ [1] 계정새로팜 2021.02.05 64 0 유진이가 아니라 샤오린이 돼지년임 [4] 74 2021.02.05 111 0 한국인 캐릭터 널리고 널렸는데 [8] 련곰 2021.02.05 159 -1 구관총 같은 솔져나 메카닉도 스킨 달라 모다피 2021.02.05 24 0 건에서 함선 반피로 오는건 머임? [5] 실론 2021.02.05 55 0 ✋질문 건틀렛 전략전에 무슨 매너 같은 거라도 있는 거임? [4] 붕린이 2021.02.05 106 0 어휴 시원해 이게 스킨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267720 2021.02.05 142 0 이번 설스킨에 중국옷은 없는데 무슨 소리야 [1] ㅐㅐ (39.125) 2021.02.05 82 0 가은터 사이드 on [1] 팔도 2021.02.05 78 0 붕괴 다음거 BP거르고 그냥 주화 정액이나 넣어야지 [2] ㅇㅇ 2021.02.05 51 0 지금 받을건데 오늘부터 해도 안늦냐 ? [5] ㅇㅇ (116.121) 2021.02.05 43 0 ✋질문 이벤트 없을땐 어디서 파밍하고 렙업해?? [4] 은발캐릭 2021.02.05 64 0 우한이 스킨 이쁘긴해서 고민되네 [1] 위천마펀치 2021.02.05 93 0 가은이랑 샤오린은 Ligeia 2021.02.05 45 0 나 오늘부터 카사 홍콩 서버 지지한다 [4] Altace 2021.02.05 136 2 주화없는데 샤오린 신스킨 중국어더빙이면좋겠다 [3] ㅇㅇ 2021.02.05 32 0 가은단 모여! [3] 스크류바 2021.02.05 63 0 ✋질문 실비아는 메카랑 스까는거 맞어? [8] ㅇㅇ (124.56) 2021.02.05 95 0 신스킨 샤오린 왼쪽아래 하얀 머리 누군가요? [4] 라인델 2021.02.05 92 0 가은단 모여 [3]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2.05 83 3 이정도면 가은이 [1] ㅇㅇ (222.237) 2021.02.05 28 0 드디어 홍콩섭 이름이 왜 미래전인줄 알았다 죽지않고 2021.02.05 85 4 우리 대통령님 사진 보고가라 [12]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 2021.02.05 1308 47 운영자는 다 계획이 있었노 [1] 셰이브 2021.02.05 78 0 나같이 조금만 지르는 유저는 속상해 [2] sibalba 2021.02.05 74 0 1빵1섹 X > 1떡1떡 O [2] 뉴에이지 2021.02.05 71 2 왜 하림이 스킨 아님? [8] 김치케이크 2021.02.05 267 0 됐다!! [4] 이곳은성지인가 2021.02.05 69 0 미래전 빌드 진짜 개판이네 ㅇㅇ 2021.02.05 94 0 가은이 저렇게 손 뻗은거 진짜 너무 좋다.... [2] 267720 2021.02.05 120 -1 샤오린=사장이랑 결혼하고도 신스킨까지 받아놓음 [3] Oasis 2021.02.05 80 0 응 좆까 우리나라 파라과이임 ㅅㄱ [1] 나유빈 2021.02.05 99 0 쿼츠는 가챠에만 쓰는거임? [4] ㅇㅇ (58.78) 2021.02.05 79 0 가은이 따먹고 버린줄 알았는데 뉴에이지 2021.02.05 63 0 ㅋㅋ 가은이만 뭐라 하네 [4] 파이크 2021.02.05 109 0 우리컨소 협력전 안하니 큰일이당. 로그 2021.02.05 41 0 버그 쓴애들 정지 없다는거지? [1] ㅇㅇ (211.214) 2021.02.05 7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05 12: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