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 오늘부터 카사 홍콩 서버 지지한다
추천
2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36
작성일
수정일
댓글
[4]
ㅇㅇ (49.173)
삭제
수정
Altace
김치케이크
Altace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빵년 아마 2080주화같은데
[1]
60
0
흑가은 환불해달라고
[4]
125
0
내가 누구?
[1]
50
0
가은 버프받고 성능꽤쓸만해졌다고 들었는데
[1]
57
0
아 근데 좀 또 샤오린 또 가은 좀 그런데
[3]
78
0
씨발 금태가 가은이 성능 조진 이유를 알겠다
[1]
50
0
리세계 키우는거도 재밌음
[1]
49
0
건틀렛
왜 실버에 레벨 67이 서식하는거에요
64
0
가은이 한국사람임?
[9]
107
0
유나스킨이면 살라햇는데 ㅋㅋ
[1]
64
0
유진이가 아니라 샤오린이 돼지년임
[4]
111
0
한국인 캐릭터 널리고 널렸는데
[8]
159
-1
구관총 같은 솔져나 메카닉도 스킨 달라
24
0
건에서 함선 반피로 오는건 머임?
[5]
55
0
✋질문
건틀렛 전략전에 무슨 매너 같은 거라도 있는 거임?
[4]
106
0
어휴 시원해 이게 스킨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42
0
이번 설스킨에 중국옷은 없는데 무슨 소리야
[1]
82
0
가은터 사이드 on
[1]
78
0
붕괴 다음거 BP거르고 그냥 주화 정액이나 넣어야지
[2]
51
0
지금 받을건데 오늘부터 해도 안늦냐 ?
[5]
43
0
✋질문
이벤트 없을땐 어디서 파밍하고 렙업해??
[4]
64
0
우한이 스킨 이쁘긴해서 고민되네
[1]
93
0
가은이랑 샤오린은
45
0
나 오늘부터 카사 홍콩 서버 지지한다
[4]
136
2
주화없는데 샤오린 신스킨 중국어더빙이면좋겠다
[3]
33
0
가은단 모여!
[3]
63
0
✋질문
실비아는 메카랑 스까는거 맞어?
[8]
95
0
신스킨 샤오린 왼쪽아래 하얀 머리 누군가요?
[4]
92
0
가은단 모여



[3]
83
3
이정도면 가은이
[1]
28
0
드디어 홍콩섭 이름이 왜 미래전인줄 알았다
85
4
우리 대통령님 사진 보고가라
[12]
1308
47
운영자는 다 계획이 있었노
[1]
78
0
나같이 조금만 지르는 유저는 속상해
[2]
74
0
1빵1섹 X > 1떡1떡 O
[2]
71
2
왜 하림이 스킨 아님?
[8]
267
0
됐다!!
[4]
69
0
미래전 빌드 진짜 개판이네
94
0
가은이 저렇게 손 뻗은거 진짜 너무 좋다....
[2]
120
-1
샤오린=사장이랑 결혼하고도 신스킨까지 받아놓음
[3]
80
0
응 좆까 우리나라 파라과이임 ㅅㄱ
[1]
99
0
쿼츠는 가챠에만 쓰는거임?
[4]
79
0
가은이 따먹고 버린줄 알았는데
63
0
ㅋㅋ 가은이만 뭐라 하네
[4]
109
0
우리컨소 협력전 안하니 큰일이당.
41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