찍먹계 시절에는 아무 생각없이 일퀘 돌려야 해서 들어가 멍때리다 이기면 좋고

지면 말고하다가 리세계 사서 나름 열심히 하다보니 눈에 띈 건데;;;


보면 신기하게 전략전 치를 때마다 상대 제대의 절반이 빠져있음


혹시 뭐 방어 소대 설정 같은 거 할 때, 일부러 져주기 위해

반은 빼놓는 게 매너라던가 그런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