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전 생각하고 낸거 같은데

지금 가은응애단이니 뭐니 해도 하트베리 나왔을 때 인기 생각하면

샤오린은 오픈 전부터 인기였고

이미 한섭에서 검증이 끝난 애들 둘에다가

미래전엔 이게 얘네 첫 스킨이라는게 중요하지

발렌도 안했다 하니까

이미 백흑가은에 웨딩까지 거친 유저풀보단

미래전 의식이 큰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