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야이 씻팔 내 T6 스펙트럼 갈아버렸어 swo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50 작성일 2021-02-05 13:46:44 https://arca.live/b/counterside/20919059 자동갈기하면 R등급도 갈리는데 이게 스펙트럼도 포함이네 내가 얼마나 고생해서 얻은건데이렇게 갈아버리냐 아 너무 아깝고 화난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DisplayPort 2021-02-05 13:47:26 어차피 남는건 보라 이상이긴함 그래도 초반 쪼달릴땐 치명적이긴 하지.. 펼쳐보기▼ swon 2021-02-05 13:49:07 나 1-3 까지밖에 못깨서 이제 3개있는건데 33%를 갈아버린 셈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요즘은 리세 어케 함? 카사히오스좆망겜 2021.02.05 31 0 시발 샤오린은 웨딩으로 끝일거라 생각했는데... [2] ㅇㅇ 2021.02.05 115 0 이야 오퍼 버그가 좋긴좋았나봄 [6] 노드왕 2021.02.05 138 0 대한민국이 최후로 시도할수있는 기술 [10] 상점누나가좋아 2021.02.05 120 0 설 스킨 누가봐도 중국몽 생각하고 만든거지 [6] ㅇㅇ (210.126) 2021.02.05 283 0 가은이 제발 비켜 [4] 비염싫어 2021.02.05 81 1 그러게 워닝띄우먄 답없는데 ㅇㅇ 2021.02.05 30 0 각수연 이렇게 스킨내주면 안됨? [2] ㅇㅇ (203.130) 2021.02.05 75 0 가은이좀 애껴줘 제발 [6] 흑우중고 2021.02.05 93 1 오늘부터 난 햄버거 민족이다 [3] 이리스유마 2021.02.05 58 2 근데 가은이 스킨 보면서 뭔가 릴리 느낌도 들었던ㄷ 267720 2021.02.05 42 0 가은이랑 샤오린 스킨 만들 시간에 알마망 보이스 추가나해 [7] Oasis 2021.02.05 53 0 ✋질문 뉴비 질문이요!!!!! [4] 히프 2021.02.05 104 0 그럼 각성캐 한번 로테끝나면 못뽑아?? 일반 채용에 안나와? [3] 풍산개이브 2021.02.05 65 0 이 각유나 스킨 기대했는데.담 찬스나 노려야지 [1] 어반판타지 2021.02.05 59 0 알았다 가은에게 스킨준 스비의 마음 [1] ㅇㅇ 2021.02.05 122 -4 구인/구직 출첵,협력전 열심히하는 콘소시움 구해요~ 실론 2021.02.05 40 0 이유리 설날스킨 괜찮은데? 중기맨 2021.02.05 67 0 오르카 1주년 스킨 샀다 vs 안샀다 [4] ㅇㅇ (222.239) 2021.02.05 98 0 오퍼레이터 ssr 똑같은거3개면 그냥합체하냐? [3] ㅇㅇ (221.157) 2021.02.05 58 0 스킨 샤오린살거임 토깡이 2021.02.05 50 0 역시 중국몽이 최고야 ㅇㅇ (112.172) 2021.02.05 196 0 생각해보니까 이거 궁극기 컷인인가 [5] 크리스피도넛 2021.02.05 153 0 야이 씻팔 내 T6 스펙트럼 갈아버렸어 [2] swon 2021.02.05 50 0 그건 그렇고 장비창 ㅈㄴ 좆같네 [5] Altace 2021.02.05 88 2 설스킨 돈 굳었노 [5] 규 2021.02.05 166 1 만약 스킨이 각서윤 부사장님이였으면 퓬뉜 2021.02.05 35 0 1주년 기념 픽업은 무료연만 돌림? [2] Wintera 2021.02.05 58 0 미래전에서 철수좌 그렷었네 스크류바 2021.02.05 87 0 류드밀라만 나오면 라이라일락 2021.02.05 39 0 오린이 골반봐라 캬 ㅋㅋㅋ [3] ㅇㅇ 2021.02.05 149 0 혐)각유나식 비빔밥 [12] Oasis 2021.02.05 119 9 가은 스킨 받은지 좀 되지 않았나? [13] ㅇㅇ (61.72) 2021.02.05 113 0 ✋질문 1부 다 본 뉴비 전당 가려고 하는데 [2] ㅇㅇ (211.222) 2021.02.05 51 0 난 샤오린 허리 라인 진짜 ㅗㅜㅑ 소리밖에 안나오네 어반판타지 2021.02.05 60 0 가은 신스킨 예쁘긴 한데 가은같다는 느낌이 잘 안 난다 [2] 호로로로롱 2021.02.05 176 0 ✋질문 배치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1] ㅇㅇ (112.165) 2021.02.05 34 0 뉴비 질문있서오 [2] 시골당근 2021.02.05 47 0 장비파밍은 보급 군수 1-4에서 하면 되는건가요? 민트맛우유 2021.02.05 31 0 근데 설 스킨은 한섭 유저 노린게 아니라 [3] ㅇㅇ 2021.02.05 124 0 느그 나라 소식은 관심없어요 토깡이 2021.02.05 51 1 선별 이거 채용하면 됨? [4] 북극곰 2021.02.05 73 0 과거의 나에게 감사하게 되었다. [1] Ethan 2021.02.05 70 0 추천인 아무나 하면됌? [5] 유희생활어플을각성한성유진 2021.02.05 99 0 가은이 스킨 많은편인가? [3] 푸링푸링 2021.02.05 8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05 13: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