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직 무과금 좆뉴비인데..
여기서 대충 막히기시작하는듯.. 2소대가 아직 레벨링부족...
이터리움은 한도초과라 안받아져서 너무아까운데
어디돌려놓아야되냐?
현질은 정액이 젤 효율좋음?
정액3개다는못사겠고.. 한두개만사려는대 추천좀
뉴비좀살려줘라!


아직 무과금 좆뉴비인데..
여기서 대충 막히기시작하는듯.. 2소대가 아직 레벨링부족...
이터리움은 한도초과라 안받아져서 너무아까운데
어디돌려놓아야되냐?
현질은 정액이 젤 효율좋음?
정액3개다는못사겠고.. 한두개만사려는대 추천좀
뉴비좀살려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