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세로 서윤 먹고 12만원으로 각수연 들고가는 뉴비들 엄청 많을텐데

여기서 스킨까지 나와줘야 대가리 깨져서 다 지를텐데

하 너무 실망스럽노...

부사장 스킨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