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내는김에 한섭 내준거 같기도 함 ㅋㅋㅋ

새해기념 스킨은 흔한데

1주년이랑 겹치니 외주 돌리고

그러니 광고할 땐 1주년 위주로 빡시게 광고하고 설 스킨은 그냥 흘리듯이 내비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