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급적이면 레벨 10넘는곳을 가고싶은데 자리남는곳있음?

아티팩트 열심히모으고 레이드 빡딜할 자신있음

지금있는길드가 출첵길드인지 아티팩트 참여율이 반도안되서 탈주하고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