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렙까지 각성없이 키우다가. 쪼렙계로 각서윤 운 좋게 얻고 4일 정도 돌리니 앵간한 캐릭들하고 성능적으로 급이다르다는 체감이 확 옴.
근데 이 뇬이 각성 중에서 제일 안 좋다고?ㅋㅋㅋㅋㅋㅋ
노각성이 이렇게 꼬운 거였구나.
ㅡ건ㅡ은 이제 열반에 들었는데. 꼬움수치 오르는 건 어쩔수가 없다.
41렙까지 각성없이 키우다가. 쪼렙계로 각서윤 운 좋게 얻고 4일 정도 돌리니 앵간한 캐릭들하고 성능적으로 급이다르다는 체감이 확 옴.
근데 이 뇬이 각성 중에서 제일 안 좋다고?ㅋㅋㅋㅋㅋㅋ
노각성이 이렇게 꼬운 거였구나.
ㅡ건ㅡ은 이제 열반에 들었는데. 꼬움수치 오르는 건 어쩔수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