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두달간 이겜하면서 디펜더 딱 셋만 써봄 카라사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67 작성일 2021-02-06 19:54:20 https://arca.live/b/counterside/20983652 구관방 하운드 강민우근데 이 셋만 있으면 될거같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ㅇㅇ 2021-02-06 19:54:37 너 나유빈없구나? 펼쳐보기▼ 카라사와 2021-02-06 19:55:00 공익새끼는 좀 펼쳐보기▼ ㅇㅇ 2021-02-06 19:56:44 쟤네 셋보다 나유빈 하나가 더 오래버팀 펼쳐보기▼ 엿이나처무라 2021-02-06 19:59:07 나유빈 클래스는 그냥 나유빈 그 자체 클래스일 정도지 ㅋㅋ 펼쳐보기▼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2-06 19:54:51 아이리님 펼쳐보기▼ 카라사와 2021-02-06 19:56:06 만가 손이 안가더라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2-06 19:54:57 전당 격전 협력전 가보면 아닐건데 펼쳐보기▼ 카라사와 2021-02-06 19:55:22 그래서 대가리 터짐 펼쳐보기▼ 오소마츠상 2021-02-06 19:54:57 이유미 경정님 무시하시나여 펼쳐보기▼ 카라사와 2021-02-06 19:55:32 있어야쓰죠 펼쳐보기▼ 쪼시0 2021-02-06 19:57:07 엿이나처무라 2021-02-06 20:00:10 강민우가 건에서는 효율적으로 잘쓰이기는하지 코스트부담도 없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여기서 연협권 질문좀 [8] ㄱㅊ 2021.02.06 95 0 건에서 어떤 오퍼 쓸지 물어보는것도 홍어냐 [5] dwsss 2021.02.06 87 0 설만 아니였다면 [1] 갤주는암콜리 2021.02.06 38 0 드뎌 첫 쓰알함선이다 [2] Ker 2021.02.06 49 0 던전실패하면 이터니움안돌려주는거 에바임 [4] ㅇㅇ (121.149) 2021.02.06 72 0 버자드 키워도됨? [2] dwsss 2021.02.06 102 0 각힐 내일 주는 고르디우스셋주면 개쌔겠다 [2] 토깡이 2021.02.06 130 0 분탕오면 멘션 주세요 [7] 베버 2021.02.06 87 0 부계 괜히 만들었어 [1] ㅇㅇ (221.159) 2021.02.06 49 0 ✋질문 이지수 이제 안씀? [1] ㅇㅇ 2021.02.06 120 0 와!!!! 뉴비 첫 함선 렙 100임!! [2] 도트닝겐 2021.02.06 66 0 사원추천서 원래 랜덤임? [2] 눈물점 2021.02.06 72 0 차라리 나공익에 천장쓸껄 [1] ㅇㅇ (211.212) 2021.02.06 66 0 4일차 누비쟝 함선만듬 [7] 하르마탄 (211.200) 2021.02.06 101 0 얼리버드 [3] 엘빅이 2021.02.06 57 0 패작러한태 당해서 강등당했다가 원상복귀했네 [1] 메사이어 2021.02.06 57 0 이지수는 ㄹㅇ 스킨 못참을것 같음 [2] 갤주는암콜리 2021.02.06 166 0 이거 맵돌다가 중간에 나가서 실패뜨면 이터니움 소비되는거임?????? [9] 월광5성보유자 2021.02.06 96 0 레이드 일괄완료라도 있으면 좋겠다 [2] 토깡이 2021.02.06 64 0 아주 탱탱한 힐데 [2] 도케 2021.02.06 117 0 이벤트 없을때 빨리 밀어야지 [3] 갤주는암콜리 2021.02.06 82 0 ✋질문 이 패키지 좋아? [5] 찌찌조응애 2021.02.06 171 0 두달간 이겜하면서 디펜더 딱 셋만 써봄 [12] 카라사와 2021.02.06 167 0 오늘의 아카콘은 뭘까요~? [7] 악질문크 2021.02.06 106 0 뭐임 [3] 눈물점 2021.02.06 79 0 완장 없냐? 달린다 ㅋㅋ [3] 학점대폭발 2021.02.06 117 5 레이드 좆밥인데ㅜ레벨 낮아서 그런거지? [3] 뇌절하는찐따 2021.02.06 90 0 강민우 겁나게 좋네 이것이 정녕 2코 디펜더인건가 [5] 엿이나처무라 2021.02.06 124 0 이수연 우욱콘 보면 꼴린다 [7] 뱅레이 2021.02.06 350 0 타 게임과 비교한 뉴비가쓰는 주관적 카사 문제점 [9] 하으휴 2021.02.06 1017 0 대회 [타이탄 대회] 타이탄 : 결전무장해제 [62] HTD 2021.02.06 3791 141 아 시발 정보 너무 딸ㅈ리는데 [5] ㅂㄹㄹ 2021.02.06 127 1 뉴비 미션 7일남았는데 공격특훈 어쩌냐 [3] ㅇㅇ (222.104) 2021.02.06 98 0 요즘 카사 왤캐 재미가없지? [6] ㅇㅇ 2021.02.06 165 0 각서윤 은근 안죽던데 [2] 오소마츠상 2021.02.06 85 0 완장갔냐? 달린다 [2] 토깡이 2021.02.06 95 0 ✋질문 스킨 사야해서 주화 먹어야 하는데 이거 사면 되는 거 맞음? [8] 찌찌조응애 2021.02.06 174 0 카사 플레이 너무 힘들다 [3] Wintera 2021.02.06 87 1 드뎌 코핀6 오너가됐노 [2] 프라임 2021.02.06 85 0 전략전 별로 안하는건가 [5] 카라사와 2021.02.06 75 0 각서윤 약간 캐리어 느낌이었으면 더 좋았을거같은데 ㅇㅇ (211.213) 2021.02.06 54 0 얼리버드 카청년 이제 자러 감ㅎㅎ [1] 탕건 2021.02.06 51 0 뉴비 두번째 종신계약 [14] 사트스키 2021.02.06 169 0 스토리 5지역 + 공격훈련 6단계 클리어 조합 갤주는암콜리 2021.02.06 8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2-06 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