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드뎌 코핀6 오너가됐노 프라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84 작성일 2021-02-06 19:45:47 https://arca.live/b/counterside/20983536 섺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쪼시0 2021-02-06 19:46:42 찌찌 2021-02-06 19:58:3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패작러한태 당해서 강등당했다가 원상복귀했네 [1] 메사이어 2021.02.06 57 0 이지수는 ㄹㅇ 스킨 못참을것 같음 [2] 갤주는암콜리 2021.02.06 166 0 이거 맵돌다가 중간에 나가서 실패뜨면 이터니움 소비되는거임?????? [9] 월광5성보유자 2021.02.06 96 0 레이드 일괄완료라도 있으면 좋겠다 [2] 토깡이 2021.02.06 64 0 아주 탱탱한 힐데 [2] 도케 2021.02.06 117 0 이벤트 없을때 빨리 밀어야지 [3] 갤주는암콜리 2021.02.06 82 0 ✋질문 이 패키지 좋아? [5] 찌찌조응애 2021.02.06 171 0 두달간 이겜하면서 디펜더 딱 셋만 써봄 [12] 카라사와 2021.02.06 167 0 오늘의 아카콘은 뭘까요~? [7] 악질문크 2021.02.06 106 0 뭐임 [3] 눈물점 2021.02.06 79 0 완장 없냐? 달린다 ㅋㅋ [3] 학점대폭발 2021.02.06 117 5 레이드 좆밥인데ㅜ레벨 낮아서 그런거지? [3] 뇌절하는찐따 2021.02.06 90 0 강민우 겁나게 좋네 이것이 정녕 2코 디펜더인건가 [5] 엿이나처무라 2021.02.06 124 0 이수연 우욱콘 보면 꼴린다 [7] 뱅레이 2021.02.06 350 0 타 게임과 비교한 뉴비가쓰는 주관적 카사 문제점 [9] 하으휴 2021.02.06 1017 0 대회 [타이탄 대회] 타이탄 : 결전무장해제 [62] HTD 2021.02.06 3791 141 아 시발 정보 너무 딸ㅈ리는데 [5] ㅂㄹㄹ 2021.02.06 127 1 뉴비 미션 7일남았는데 공격특훈 어쩌냐 [3] ㅇㅇ (222.104) 2021.02.06 98 0 요즘 카사 왤캐 재미가없지? [6] ㅇㅇ 2021.02.06 165 0 각서윤 은근 안죽던데 [2] 오소마츠상 2021.02.06 85 0 완장갔냐? 달린다 [2] 토깡이 2021.02.06 95 0 ✋질문 스킨 사야해서 주화 먹어야 하는데 이거 사면 되는 거 맞음? [8] 찌찌조응애 2021.02.06 174 0 카사 플레이 너무 힘들다 [3] Wintera 2021.02.06 87 1 드뎌 코핀6 오너가됐노 [2] 프라임 2021.02.06 84 0 전략전 별로 안하는건가 [5] 카라사와 2021.02.06 75 0 각서윤 약간 캐리어 느낌이었으면 더 좋았을거같은데 ㅇㅇ (211.213) 2021.02.06 54 0 얼리버드 카청년 이제 자러 감ㅎㅎ [1] 탕건 2021.02.06 51 0 뉴비 두번째 종신계약 [14] 사트스키 2021.02.06 169 0 스토리 5지역 + 공격훈련 6단계 클리어 조합 갤주는암콜리 2021.02.06 82 0 ✋질문 그러네 님들 제일 중요한 거 안 물어봤는데 스킨 한정임? [15] 찌찌조응애 2021.02.06 131 0 이상하게 애만보면 죽이고싶음 [11] 악질문크 2021.02.06 134 1 뉴비 너무 꼬와서 뒤질거 같음 [4] ㅇㅇ (211.105) 2021.02.06 176 0 공격모의 6을 못깨겠다 ㅇㅇ (114.199) 2021.02.06 33 0 짤꼴자 [2] 카사하는병신 2021.02.06 63 0 "이게 바로 정상의 공기인가?" [5] ㅇㅇ 2021.02.06 82 1 건틀렛 이번주 에델 안넣어서 가끔 오토솔져한테 뒤짐 [1] 오소마츠상 2021.02.06 87 0 카사 닉네임 추천 받음 [9] ㅇㅇ (122.36) 2021.02.06 147 0 이게임은 중간때가 제일 힘듬 [3] dwsss 2021.02.06 129 0 전당 탈주하면 몇분 뒤에 들어가더라 [7] 아메리고 2021.02.06 125 0 남들 결제하다가 카드사 전화 받았다는거 보고 비웃었었는데 [6] 쉭이 2021.02.06 150 0 이디스 너무 좋네오 [3] 루호스 2021.02.06 118 3 뉴비 모의작전 5단계 다 깸 ㄷㄷㄷ [6] 세란99 2021.02.06 132 2 와 늒네 구관방 구관총? 다얻음 [10] 연어연어 2021.02.06 137 1 인싸쉑들 [1] 토깡이 2021.02.06 63 0 뉴에이지는 인터뷰 안했어도 발굴됐을듯 [1] 뉴에이지 2021.02.06 4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2-06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