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 대회 참가를 위해 타이탄 그렸읍니다,, 껄껄,,,
우리 타이탄 할배에게도 봄이 올까요,,,,
답은 각성입미다,,,,
팔두 달구, 무기두 달구, 배리어두 달아 줍시다,,,

사실은 타이탄 모에화도 그려서

요런 구도로 놓고 싶었는데
넘 오랜만에 그리는 그림이라
의욕을 몸이 못따라줬습니다.
그래도 타이탄 함 그려보겠다고 거의 2년만에 펜 잡아봤네요.
대충 선화

별거 없는 실력으로 디테일 파겠다고 시간만 다 잡아먹었습니다.
걍 사람이면 더 날려서 그려도 됐을텐데
메카닉은 날리면 너무 눈에 확 드러나 버려서 어쩔수 없었습니다.
대충 진행도

저는 그림을 이렇게 그립니다.
를 알려주는 자료입니다.
효과랑 배경 빼면 이런 느낌입니다.

울 할배 넘 멋지지 않습니까?
흑흑 타이탄 떡상각은 반드시 올 것 입니다.
마지막으로 타이탄 각성이 이렇게 나왔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구라쳐놓은 것만 올리고 사라지겠습니다.


이렇게 내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