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짓하다 지금 패치노트 봤는데


이제 우리 서윤이도 쌔지는거임?


뉴비 당연히 각서윤 보고 시작해서 얘가 제일 어여쁜데 성능 병신이라고 욕먹을때마다 가슴 아팠는데


이제 안그래도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