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브 지금 탐사좌표 42에서 막힘...
계정렙 44인데 아직도 못깨고있음
레지나 탱 세웠는데 버티질못하네 딜도 부족하고
다른소대 지원올때까지만 버티면 넘기는데 그걸 못버티네 ㅠㅠ
양하림 있었으면 버텼을거같은데
다이브 지금 탐사좌표 42에서 막힘...
계정렙 44인데 아직도 못깨고있음
레지나 탱 세웠는데 버티질못하네 딜도 부족하고
다른소대 지원올때까지만 버티면 넘기는데 그걸 못버티네 ㅠㅠ
양하림 있었으면 버텼을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