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뉴빈데 리세하는법 이게 맞아? ㅇㅇ (183.10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23 작성일 2021-02-08 12:29:01 https://arca.live/b/counterside/21069510 튜토리얼하고 처음 10뽑에서 공지에 나온애 뽑은다음 도감이랑 우편함 털어서 쿼츠인가 몬가 모은다음그 검은색 채용권 220짜리 구매해서 각서윤인가 뽑으면 된다는거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2-08 12:30:02 응! 펼쳐보기▼ ㅇㅇ (183.103) 2021-02-08 12:30:36 삭제 수정 감사감사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 채용권 270장쯤 있는데 내일 픽업채용에 다 박아볼까 독호메 2021.02.08 90 0 각유나 픽업이 좀 늦게 나오면 돈좀 세이브할텐데 ㅇㅇ (220.93) 2021.02.08 54 0 각서윤 - 각미나 장비 [1] ㅇㅇ (122.44) 2021.02.08 134 0 각힐이 너무 빨리 나온것에 일침을 가하는 따거 [3] 월탱배틀로얄아십니까정말꿀잼입니 2021.02.08 199 0 그러고 보니 왜 지부파견 실패는 없음? [1] LunaR 2021.02.08 53 0 씨발 ㅋㅋㅋㅋ웹소설씹명작하나나왔노 [33] MushLemon 2021.02.08 3261 66 지금 각유나 각등이 덱쓰는데 ZRNnE 2021.02.08 52 0 빨딱은 뭐에 반응함? [12] rimenamu 2021.02.08 110 1 각서윤 다쏟아서 얻은뒤 [1] ㅇㅇ 2021.02.08 74 0 각성캐 천장은 계속 치고있는데 류드말랑카우 2021.02.08 59 0 ✋질문 뉴비 이번 픽업 걸러야되나요? [5] ㅇㅇ (218.101) 2021.02.08 183 0 주화패키지 하나만 좀 내주지; 테디레아 2021.02.08 26 0 이게.. 카운터사이드..? [2] ㅇㅇ 2021.02.08 151 2 ✋질문 내일 픽업에서 쓰알 먹을 거 있음? [27] 친절한학생 2021.02.08 189 0 오퍼 선택장애 아냐스타샤 vs 이수연 닉넴할게없엉 2021.02.08 66 0 ✋질문 늒네 초반에 뭐 키워서 밀어? [3] 파이 2021.02.08 91 0 구인/구직 늒네 컨소구함 [2] ㅇㅇ (49.170) 2021.02.08 81 0 주시영-카린 등장하는 이벤이 크로스로드랑 바캉스이벤 2개임? [3] 닉크로 2021.02.08 98 0 각힐사고싶다.. 120000원..스킨 5만원.. [7] 항봉무녀 2021.02.08 166 0 이디스가 왜 존재하냐고? [3] 소림맘 2021.02.08 175 0 아니 무슨 70퍼 확률로 대성공이라며 [3] Yuname 2021.02.08 148 0 근데 진짜 기채권은 많이 맵다.. [16] 뜨는별 2021.02.08 285 0 힐데 너무 귀여운거 아님? [4] 오소마츠상 2021.02.08 140 0 뉴빈데 리세하는법 이게 맞아? [2] ㅇㅇ (183.103) 2021.02.08 123 0 안티가 다른 셋옵 보다 확률 높나? [2] 죽지않고 2021.02.08 40 0 뉴비&유입&복귀 분들 글 리젠 속도 엄청 빨라서 질문글 카테고리 이용해주세요. 어반판타지 2021.02.08 73 3 왜 카린에다가 융핵을 쳐박았을까 구르메아줌마 2021.02.08 59 0 각서윤 스커 킬러 된거냐?? ㅇㅇ (14.37) 2021.02.08 57 0 콜라보 캐릭터 기채면 어떻게 되냐? [1] ㅇㅇ 2021.02.08 65 0 타오바오 계정이 안올라와ㅠㅠ [1] 농생대식당 2021.02.08 85 0 사실 카사 입문고백할거있음 [2] qeryo 2021.02.08 109 0 아까 이계정 아직도 살아있던데 재화가없어서 애들이 안사나 [4] 사트스키 2021.02.08 103 0 리세계 구한다면 각서윤 vs 각수연? [6] ㅇㅇ (221.157) 2021.02.08 148 0 이겜 폰으로는 손리세 못하나보네 [2] 루루루루루루 2021.02.08 103 0 각서윤 바르트 2021.02.08 46 0 복커 뉴비 전당3 드디어 클리어 [2] 류의호흡 2021.02.08 81 0 사원들 렙업은 어디서시켜줘요? 연협권 제외 ㅇㅇ (112.170) 2021.02.08 38 0 35렙 쓰알선택권 살만함? [3] ㅇㅇ (211.204) 2021.02.08 117 0 나유빈이라는애 세게 생긴거같은데 [9] ㅇㅇ (121.162) 2021.02.08 139 0 확실히 오퍼레이터로 채용권 좀 당겼으니 [1] 샤프심도둑 2021.02.08 130 0 뉴비는 패키지 날짜 제한이 좆같다 [1] PanPiano 2021.02.08 96 0 각서윤 100번 남았는데 [18] AMDINTEL 2021.02.08 167 0 이터 이지수패키지 사고 12000 풀매수하면 ㅇㅇ 2021.02.08 44 0 4소대 골치아프네 [9] 나랑 2021.02.08 98 0 건틀렛 이번주 레이크 병신임? [2] 바이올렛 2021.02.08 9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08 12: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