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힐이 너무 빨리 나온것에 일침을 가하는 따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99
작성일
댓글
[3]
학점대폭발
켄타레반스톨
중국몽죄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신규계정이 만들자마자 로그인하면 시간이 지나가는 실시간 패키지가 은근히 많았네.
57
0
건공들 겜안돌리고 머하고있냐
[1]
46
0
애 방깍요원으로 쓴다며
[9]
191
0
가은이스킨 왼쪽상단 까치 얘닮지않음?
58
0
국왕검은 언제 스토리에서 나올까
[1]
58
0
정보
전당4 도전하고싶은 사람들 참고용 캐릭터들 스펙
[2]
715
1
이거 금태링임?
59
0
개조졌네
[8]
168
3
✋질문
상점 물품 목록을 불러오지 못했습니다 라고 하면서 상점 입구컷당해요 ㅠ
[8]
491
0
이게 K-hero?
[6]
171
0
네번째 차뽑았다...
[1]
78
1
카마이즈미vs엔터 항모
[2]
81
0
좆같은 각성새끼들
76
0
갠적으로 각성캐 나오면 각성이전 원본캐는
[4]
122
0
옛날에 구관 애들 구관방 빼고 씹폐급이였는데
[2]
148
0
오 시발 구관검사누나 픽업이노
68
0
익숙한 미래가 보인다
50
0
각유빈 각서윤 빼고 다있으면 각서윤 뽑는게 맞지?
[1]
78
0
진짜 서윤만큼 내렸다 올리기 많이당한 캐릭도 없을듯
[5]
254
4
부탁이잇습미다
[16]
174
3
지금 채용권 270장쯤 있는데 내일 픽업채용에 다 박아볼까
91
0
각유나 픽업이 좀 늦게 나오면 돈좀 세이브할텐데
55
0
각서윤 - 각미나 장비
[1]
135
0
각힐이 너무 빨리 나온것에 일침을 가하는 따거
[3]
199
0
그러고 보니 왜 지부파견 실패는 없음?
[1]
54
0
씨발 ㅋㅋㅋㅋ웹소설씹명작하나나왔노
[33]
3262
66
지금 각유나 각등이 덱쓰는데
53
0
빨딱은 뭐에 반응함?
[12]
111
1
각서윤 다쏟아서 얻은뒤
[1]
75
0
각성캐 천장은 계속 치고있는데
59
0
✋질문
뉴비 이번 픽업 걸러야되나요?
[5]
183
0
주화패키지 하나만 좀 내주지;
26
0
이게.. 카운터사이드..?
[2]
151
2
✋질문
내일 픽업에서 쓰알 먹을 거 있음?
[27]
189
0
오퍼 선택장애 아냐스타샤 vs 이수연
66
0
✋질문
늒네 초반에 뭐 키워서 밀어?
[3]
91
0
구인/구직
늒네 컨소구함
[2]
81
0
주시영-카린 등장하는 이벤이 크로스로드랑 바캉스이벤 2개임?
[3]
98
0
각힐사고싶다.. 120000원..스킨 5만원..
[7]
166
0
이디스가 왜 존재하냐고?
[3]
175
0
아니 무슨 70퍼 확률로 대성공이라며
[3]
148
0
근데 진짜 기채권은 많이 맵다..
[16]
285
0
힐데 너무 귀여운거 아님?
[4]
140
0
뉴빈데 리세하는법 이게 맞아?
[2]
124
0
안티가 다른 셋옵 보다 확률 높나?
[2]
4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