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리는 무조건 키워도 됨 전당에서 딜 부족하고 애매할떄 이유리 써주면 왠만하면 딜찍누 됨 그만 큼 쌔서 전당1은 에델만 있어도 깰 수 있을텐데 아마 못깨는건 다른 애들이 아직 성장을 덜 했거나 조합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음 공략을 무조건 따라하는거 보다 참고해서 자기 덱에 맞춰 바꿔서 써야함 그 공략 쓴 사람이랑 실 플레이어 템이 다르고 뉴비는 그 공략 쓴 사람이 쓴 캐릭을 전부 가지고 있다는 보자이 없음
내가 볼 떄 소빈이도 문제인데 소빈이 오오가미 붕쯔 휘말려서 걍 뒤지지 않음? 딜이 부족한게 아니고 딜할 시간이 없던거 같음 차라리 이유리 쓰셈 개가 소빈이 보다 1코 낮고 생존성은 비교도 안되게 좋으니 그게 날 수 도있음 그 1코 아껴서 다른 딜러 더 빨리 내면 좋을 듯
전당 1 말하는거 보면 전당2 아직 안깬거 같은데.. 전당2에서 가장 벽이 넬슨 힐 미친거랑 신지아 분신 무한 생성 이게 제일 큰데.. 신지아는 cc연계랑 딜로 밀어 버려야 하거든? 예를 들어 에델 문프 내고 스턴 연계 시키고 바로 실비아 내고 스턴 넣고 이런 식으로 그럼 깨지는데 넬슨은 힐량 감소 안시키면 압도적인 딜로 찍어야하는데 뉴비는 그게 안됨 그니까 이지수가 필요한데 이지수는 님도 알겠지만 존나비쌈 근데 각서윤이 힐 역류가 있잖아 그니까 전당2에서 캐리 될꺼임
전당1에서는 당장 필요 없으려나 근데 전당템 몇 개 만드니까 템제작 소재 거덜나는데 이거 파밍은 어디서 함?
얘 만들기 시작하면 자계템은 건들지도 못할 거 같은데 파밍은 어디서 하면 될까
지금은 빨책 보급작전으로 애들 스작 하나씩 올려주는 중인데 빨책 후에는 어디 도는게 맞을까?
각성은 무조건 좋음 전당1에서도 상향 먹음 캐리될꺼임
템제작 소재는 자계 뚫고 보급에서 캐면 안부족하거든? 한판에 22개인가 25인개 그렇게 줘서 문제는 그 난이도가 개 미침 ㅋㅋ 뉴비는 그거 돌떄 쫄작 엄두도 못냄 일단 자유계약 도전해서 뚫어봐 뚫어서 보급 돌 수 있으면 그게 베스트임 그거뿐임 캐는 방법은... 그리고 스작하는거 이야기 했는데 스작후에는 캐릭 조각이 젤 좋음 캐릭 조각 중에 추천하는 캐릭은 2명 있음 실비아랑 에블린 애네는 성능캐라서 고인물들도 계속 씀 워낙 좋아서
제일 베스트는 각성 유닛이 최고인데 만약 없으면 지속적으로 생존해서 딜 넣는 애들이 좋음 예를 들어 류드, 에델, 샤오린, 뭐 이런 애들? 아니면 불도저 같은 이유리 알렉스 이런애들도 ㄱㅊ고 근데 아마 애들이 없겟지... 결론은 걍 지원은 안죽고 오래 전장에 남아 있는 애들이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