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글 올라오는거 보니까 이정도면 전당4 깰만함? 전당4 깨려면 얼마나 장비 맞춰야됨? 이런거 자주 올라와서 올려봄. 나도 템 제대로 못 맞춰줘서 도전도 안하고 있었는데 막상 들어가보니까 생각보다 할만했어
룸1234는 오토로 한번도 전복 안됐는데, 보스룸은 풀오토는 자꾸 터지려고 하는데 중간에 유닛 쓸려나갔을때 리필 한번 해주면 깸
1. 유닛구성
다른사람 공략 참고해서 만든거라 그대로 배치함
나는 각유나만 110이고 나머지 SSR들은 거의 다 100임. SR들은 104~106쯤 됨
'나 ~ 없는데 대체 없음?' -> 나도 다른 사람 베껴온 거라 잘 모름
이수연 오퍼 있으면 스커-렌저-스커 내서 이수연 버프 키고 좀더 안정적으로 돌릴 수 있다
2. 장비세팅
린시엔, 카일웡, 에블린 체체 세팅 (카일웡 전장) > 스충 있으면 스충 껴주자 난 없어서 체체 넣음
구관방 잡방체
각유나 스충셋(잡스충3개 + 메이즈 보조) / 스충 41%, 지피 15%
양하림 스충셋(T4짜리 잡템들) / 스충30%
레지나 세트X(잡무기, 메이즈방어구, 고르디보조, 전당보조) / 레피감 13%, 지피감 14%, 원피감 12%
이프리트 블레이즈셋 / 디피 47%
구관총 기어+불렛 / 디피 32%
이유리 불렛+불렛 / 디피 44%
알렉스 공속셋(메이즈무기) / 지피 14%
로자리아 체인+불렛 / 레피 10% 디피 23%
신지아 기어+세트X / 디피 31%
템세팅이 좀 구림. 신지아 레지나 이런 애들은 옵션 챙기려고 세트도 못 맞춰줬다
훠훠펀치를 빨리 녹이기 위해 디펜더 피해를 맞추는 것 같다
레지나한테 잡템 체체세팅 해줬다가 너무 잘죽어서 레피감 지피감 원피감 옵션 가진 템들 껴주니까 훨씬 잘 살더라
3. 클리어타임
1 - 1:49
2 - 1:36
3 - 1:36
4 - 1:16
5 - 2:27
룸 1~4는 줫사기캐 유나가 그냥 씹어먹는다.
보스룸은 각성금지라 유나를 못쓰는데 나머지 캐릭들 스펙이 부족해서 클리어 시간이 들쑥날쑥함